[마케팅기획] 아미노산 음료 플러스마이너스 재활성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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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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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이유
플러스 마이너스 소개
플러스 마이너스의 경쟁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의 브랜드전략
SWOT분석
SWOT분석의 의미
STP전략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컨셉 및 전략 방안
브랜드 연상 및 컨셉
브랜드 믹스 전략
1. 브랜드 컨셉을 통한 차별화 전략
2. 고객확장을 위한 광고 및 프로모션 전략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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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가고 있는 가운데서도, 여전히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로부터 오는 몸의 불균형적인 상태를 경험하고 있다. 'well-being'이라는 새로운 trend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은 이러한 건강상의 문제를 다방면으로 해결하고자 다분히 노력하고 있다. 과거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절 단순히 배를 채우고 살기 위해 먹고 움직이는 생활방식은 몸에 좋은 음식, 몸에 좋은 운동 등과 같이 현대에서 선호하는 생활방식과는 점점 멀어지는 게 현실이다. 여기에 기능성 음료의 등장은 필연적인 것이다. 엄청난 음료시장 가운데 기능성 음료의 수요는 점점 늘어가는 추세다. 건강에 대한 현대인의 깊은 관심을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시장에서 소위 'well-being trend'를 읽을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기능성 음료 중 대표적인 것이 비타민음료와 더불어 바로 아미노산 함유음료이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기존 스포츠음료와 더불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아미노산 함유음료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이에 국내 아미노산 음료 중 시장선도브랜드로서 대표적인 '플러스 마이너스'를 선정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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