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다이어트 니가리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개요
사업배경
사업요약
사업목표
2. 시장분석
■ 시장상황
■ 3C 분석
■ target
■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 차별화 전략
■ 4P 전략
■ 고객관리
■ 인터넷 광고전략
2. 사업 RISK 및 대처방안
4. 재무계획
5. 사업에 대한 파급효과
[니가리의 효과.효능]
[니가리 경험담]
- 본문내용
-
1. 사업개요
사업배경
⇒ 현재 세계적으로 웰빙열풍이 불고 있는 실정이다. 여러 가지 웰빙열풍 중 가장 거세게 불고 있는 분야는 단연 식품업계이다. 이미 선진국을 중심으로 불기 시작했던 기능성식품에 대한 높은 관심은 이제 패스트푸드 영역에서까지 웰빙 열풍을 이끌며 식품산업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우리나라 역시 세계적인 웰빙 열풍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 우리나라 식품업계의 화두는 단연 ‘건강’. 지난해 말부터 올여름까지 유독 먹거리 안전에 관한 이슈가 부상한 여파로 ‘신토불이’ 원료에 대한 수요는 갈수록 높아지고, 몸에 좋은 성분 하나라도 더 함유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능성식품의 인기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함께 앞으로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사업요약
⇒ 가까운 일본에서는 지금 3대 기적의 건강식품이 일본열도를 휩쓸고 있다.
특히 여러 식용제품 가운데 최근 일본에서 3대 기적의 치료제로 통하고 있는 아미노산과 니가리(염화마그네슘), 프로폴리스(밀랍)이 그것이다.
그 중 니가리 해수에서 소금을 채취한 후의 부산물인 간수의 주성분으로, 대두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나타나게 하는 응고제. 처음에는 두부의 응고제로만 사용 됐으나 지금은 두부만큼 몸에 좋다는 것으로 인식되면서 일본 전역의 슈퍼와 약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