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한림대학교 공공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자사분석(한림대)
Ⅱ. 경쟁사 분석(대학 시장)
Ⅲ. 소비자 분석(수험생)
Ⅳ. 인터넷 환경 분석
Ⅴ. 카트라이더 분석(대안제시)
Ⅵ. 구체적 실행방안
Ⅶ. 온라인과 연계한 오프라인 홍보의 실행
Ⅷ. Campaign Plan
Ⅸ. 카트라이더 온라인 홍보를 통한 기대효과
- 본문내용
-
▶ 서베이 분석 결과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접하는 매체는 인터넷임을 알 수 있다.
한림대와 심각하게 고려했던 대학을 보았을 때 주로 서울 수도권 대학과 비교했음을 알 수 있다. 수험생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광고를 접하고 있고, 대학을 인지하고 있다. 하지만 한림대는 구체적인 인터넷 홍보를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관심이 있는 수험생들은 직접 학교 홈페이지를 찾아오는 성의를 보이지만, 학교 이름조차 들어보지 못한 수험생들이 스스로 찾아오기란 힘든 일이다.
따라서 인터넷을 통한 한림대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겠다.
그리고 특히 한림대 언론정보학부의 경우 검색 포탈 사이트에서 “한림대학교 언론정보학부”를 쳤을 경우 타 대학 언론정보학부는 검색이 되는 것에 반해 한림대는 검색이 되지 않는다. 비록 아주 작은 차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인터넷을 이용해 언론정보학부를 놓고 학교를 비교할 때 한림대학교가 제외시 될 수 있다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야하며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구체적인 캠페인 전략을 모색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