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시설관리] 스포츠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복합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포테인먼트란
스포테인먼트의 착상
사업개요
LOCATION
층별 개요
가격의 책정기준
촉진 전략
운영 시간
- 본문내용
-
스포테인먼트란?
Sports(스포츠)와 Entertainment(엔터테인먼트)의 조합어로 스포츠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한 공간 안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말합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운동 시설과 함께 영화관이나 노래방 등 현대인들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함께 운동을 하고 쉽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공간 안에 이러한 두 가지 테마를 배치하였습니다.
스포테인먼트의 착상
우리나라의 현대 문화공간을 살펴보면, 젊은이들이나 가족들이 함께 모여서 부담 없이 손쉽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신촌과 같은 대학들이 많이 모여 있는 지역에서 술집이나 비디오방 등과 같은 폐쇄적인 문화 공간이 많이 발달되어 있는 반면, 함께 모여서 운동을 하며 여가를 보낼 수 있는 개방적인 문화 공간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래서 저희 조에서는 보다 건강하고 건전한 대학생들의 여가시간사용과 문화생활을 위하여 개방적이고 공동체적으로 이용가능하며 여가시간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 복합 공간을 설립하기로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