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위즈위드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열심히 만든거에요
사진자료도 많고 깔끔하게 편집되어있습니다
구매후 후회 없으실듯!
목차
회사소개
등장배경
회사현황
전략 및 특징
STP 분석
SWOT 분석
사이트 소개
향후 추진방향
본문내용
STP
Segmentation
해외 명품에 관심이 높은 20∼30대(20대 후반~30대 초반) 전문직장 여성
경제력이 있으며 강남에 거주하는 사람들
고객의 70%가 해외 거주나 여행 경험이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며 개성 및 관여도가 높다.
Targeting
20대 ~ 30대의 여성 및 남성
중・상류 이상의 경제력이 확보됨
개성을 중시하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함
Positioning
온라인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의 선발주자
‘해외쇼핑 구매대행 전문’이라는 이미지
참고문헌
위즈위드 사이트를 다수 이용했고
신문기사, 인터넷 웹문서들 많이 참조했어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위즈위드(WIZWID) 에 대한 마케팅 분석
  • 위즈위드 보다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III. 위즈위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1.위즈위드의 기업 전략과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① 기업전략 : Global Shopping Master - 전자 상거래 포털서비스 사업으로써 국가와 국경의 제한 없는 전자상거래Delivers what you click- 원클릭으로 고객이 원하는 해외 상품을 국내의 고객에게 구매,배송 대행② 사업단위전략:배송대행 서비스는 직접 해외 인터넷 쇼핑을 하는 고객이 서비

  • [마케팅전략] 위즈위드 WIZWID에 대한 분석과 향후 전략
  • 인터넷 온라인 해외쇼핑의 비율을 20%에서 25%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이다.위의 전략은 크게 그 동안 노출되었던 문제점의 보완으로 소비자의 유출을 막는 전략과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전략으로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하는 것으로 나눌 수 있다. 새로운 전략 중에 강점으로 꼽자면 소비자에게 이슈를 제공한다는 것을 들 수 있다.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는 아는 사람만 알고 쓰는 사람만 쓰는 성격이 강한데 우수 고객들을 미국으로 쇼핑여행을 보내는 even

  • [물류,산업공학,택배,경영학] 전자상거래 성장에 따른 택배물류의 개선 방안
  • 인터넷 쇼핑몰의 해외 물류서비스를 수행하게 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제항공택배체제의 구축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국제항공택배의 절차에 따라 창고에서 물품인수, 항공운수, 통관, 국내배송의 순으로 이루어지는 일관수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C. 다양한 서비스의 개발국내택배업체들은 시장 확보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성장기에 접어든 택배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기업들은 쇠퇴할 수밖에 없고,

  • [사업계획서] 인터넷쇼핑몰 -온라인 패션 마켓플레이스
  • 기업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마케팅도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수많은 국내 인터넷 쇼핑몰들이 서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또한 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이 퇴출당하고 새로 생겨나고 있다. 실제 전자상거래에 참여한 기업 중 반 이상의 기업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막연한 기대만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인터넷 쇼핑몰 사업을 시작해서는 안 되며, 소비자가 요구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시장에 대한 정확한 시장분석 그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위즈위드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A+리포트)
  • 위즈위드는 기존의 웹사이트의 홍보가 주로 인터넷 상에서 이루어지고, 또 오프라인 상에서 이루어진다 하더라도 인지도나 온라인의 이점인 저렴함을 강조하기 위한 자극적인 광고가 이루어지게 마련이었다. 그 속에서 해외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 지면 광고 등, 감성적 마케팅을 펼침으로서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감성적 소구를 이용한 이미지 광고> *SK계열사임을 표시- 대기업 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