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과일,샐러드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일 샐러드바에 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창업계획서나 생산계획서로 활용가능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사업의 개요 및 목적

3. 사업의 제품 개요

4. 시장환경 분석

5. 마케팅 계획

6. 재무 계획
본문내용
1. 사업계획서 요약
최근 여성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 사업이 급부상하고 있다. 또, 미용과 건강을 화두로 한 산업은 불황을 모르는 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착안하여 앞서 언급한 두 조건에 모두 부합하는 ‘샐러드 바’를 설립하고자 한다. 채소와 과일에는 다양한 비타민, 유기산, 효소 등 몸에 이로운 성분을 다량 포함하고 있고, 영양 밸런스가 좋으며, 식물 섬유는 씹는 횟수를 증가시켜 만족감을 주는 동시에 저 칼로리 식품이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인스턴트 식 음료, 특히 카페인 음료에 대한 거부감과 자연친화 지향적인 생활환경으로 인한 천연 재료 식․음료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 ‘샐러드 바’의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Fresh HOUSE 는 고가의 외식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에게 집 밖에서 다양한 샐러드를 좋은 분위기와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외식 산업이 고칼로리라 갈등하던 여성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용과 건강에 기여하는 목적을 갖는다.
2. 사업의 개요 및 목적
1) 사업 개요
과일과 야채 및 채소를 이용해 다양한 메뉴 구성과 차별화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에게 기존의 음식문화와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 초기에는 20대 젊은 여성과 커플을 타겟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지속적인 메뉴 개발, ‘테이크 아웃’과 같은 새로운 음식문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Not bad. But feel someting wanting.
  • y2k1***
    (2012.06.01 19:44:05)
회원 추천자료
  • [ 사업계획서 ] 다이어트 샐러드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과일샐러드건강 음료의 공급자 수는 아직 적어 업계의 진입이 쉬운 상태이다. 시장에 빨리 진출하여 사업의 독자성을 갖춘다면 장 래의 성공 가능성은 더욱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2. 사업아이템의 특징(1) 독립적인 공간이 제공된다.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에 가벽 설치를 통해 외집단과 내집단을 분리시켜 후식을 즐기는 동안 소비자가 편안하게 자신들의 독립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2) 차별적인 고객관리가 따른다.기존의 카페나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화 한 것이 바로 비타민 음료와 샐러드 입니다. 이 사업은 한동대학교 내에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한동대학교의 지리적 특성상 신선한 과일을 공급받기 힘들고 주 고객인 젊은 층의 학생들은 아침을 잘 챙겨먹지 못하기 때문에 저희 사업이 이 점을 채워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저희 회사의 이름은 ‘비타민 톡톡 카페’이고 건강함과 간편함 친근함을 저희의 경영이념으로

  • 사업 계획서 과일카페
  • 과일의 다양한 맛의 변화를 즐길 수 있음과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과일을 먹음으로서 좋아지는 피부 변화4.사업 입지입지조건*소비자들의 접근 가능성*경쟁사의 위치*입지조건:젊은이들과 여성들이 많이 다니는 곳으로 눈에 띄기 쉬운 곳5.시장 분석* SWOT 분석*경쟁업체의 분석 *경쟁업체의 분석A피자 집전세계 체인점을 가진 글로벌 기업의 피자 체인 점고객들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샐러드 바의 다양성커피 카페메뉴의 다양

  • 사업계획서 건강한 도시락 카페 - 기업소개, 마케팅 계획
  • 샐러드 3600원 닭가슴살샐러드 3900원본 도시락자연미인도시락 6500원 삼채닭가슴살샐러드 5900원 명품한정식도시락 19900원 마케팅 계획경쟁사 분석 (본 도시락)Strength브랜드 인지도다양한 메뉴 개수Weakness다른 경쟁사와 달리 높은 가격대Opportunity다양한 홍보 활동지점수 증가Threat경쟁 업체 증가마케팅 계획가격구조 검토 (원가)품명단가(원)품명단가(원)양상추(150g)660샐러드케이스330방울토마토(100g)370도일리페이퍼16바나나(100g)90플

  • 사업계획서-생과일주스전문점
  • 사업 확장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Ⅲ. 마케팅 계획 (마케팅 전략)1. 타겟 시장 및 고객 ① 과일을 선호하는 중ㆍ고생 및 20~30대 여성들을 주 고객층으로 한다. ② 타켓시장의 적정입지는 여성의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주변의 번화가나 여성의류점 밀집지역이다. 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 생과일 쥬스전문점이 국내에 첫선을 보인 것은 1990년대 초반의 일이다. 이미 그 이전부터 가정 및 카페등의 일반 업소에서 여름용 메뉴로써 생과일 쥬스가 취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