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원론]신 보험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보험원론 팀 프로젝트 자료입니다.
현재 시장에 없는 새로운 보험상품을 개발, 마케팅/판매 전략까지 수립한 자료입니다. 자료도 깔끔하고 별첨까지 준비한 완성도 높은 자료입니다.
보험 관련 과목을 수강하거나 마케팅,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분들께는 유익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1. 보험상품소개
- 내용
- 대상
2. 사업 목표
- 어린이 보험시장
3. 사업 개요
- 시장환경
- 기회요인
4. 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 SWOT 분석
5. 사업 방법
- 내용
- 대상
6. 마케팅 전략
- STP 전략
- 4P 전략
7. 사업 운영 계획
- 예정이율, 예정위험률, 예정사업비율
- 보험료 산출
8. 최종목표 및 결론
- 본문내용
-
어린이 관련 질병 모두 보장!!
학교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 종 상해를 보장 !!
GPS를 이용한 어린이들의 실시간 위치파악 !!
보험 가입 어린이를 위한 온/오프 라인 상의 커뮤니티 형성!!
정기적인 건강진단
보험기간 : 15·20년
1.경쟁전략의 핵심은 철저한 집중과 전문화
2.컨설팅 세일즈를 기본전략으로 함
3.명품 마케팅으로 자부심 고취
4.예상고객 명단을 확보하여 철저한 관리에 의한 고객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