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원론]신 보험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보험원론 팀 프로젝트 자료입니다.
현재 시장에 없는 새로운 보험상품을 개발, 마케팅/판매 전략까지 수립한 자료입니다. 자료도 깔끔하고 별첨까지 준비한 완성도 높은 자료입니다.
보험 관련 과목을 수강하거나 마케팅,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분들께는 유익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목차
1. 보험상품소개
- 내용
- 대상

2. 사업 목표
- 어린이 보험시장

3. 사업 개요
- 시장환경
- 기회요인

4. 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 SWOT 분석

5. 사업 방법
- 내용
- 대상

6. 마케팅 전략
- STP 전략
- 4P 전략

7. 사업 운영 계획
- 예정이율, 예정위험률, 예정사업비율
- 보험료 산출

8. 최종목표 및 결론
본문내용
어린이 관련 질병 모두 보장!!
학교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 종 상해를 보장 !!
GPS를 이용한 어린이들의 실시간 위치파악 !!
보험 가입 어린이를 위한 온/오프 라인 상의 커뮤니티 형성!!
정기적인 건강진단
보험기간 : 15·20년
1.경쟁전략의 핵심은 철저한 집중과 전문화
2.컨설팅 세일즈를 기본전략으로 함
3.명품 마케팅으로 자부심 고취
4.예상고객 명단을 확보하여 철저한 관리에 의한 고객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마케팅★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1 - 비서직★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2 - 정보통신 / 그래픽 / 웹디자인★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3 - 자동차회사 / 관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4 - 영업 / 판매 / 관리직★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5 - 상품 연구/개발/기획★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6 - 프로그램/소프트웨어 개발★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7 - 영업 / 판매★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8 - 방송작가★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9 - 사무직 / 기술영업★ 직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신입)11. 자기소개서(대우인터내셔널/해외영업/신입)12. 자기소개서(대우인터내셔널/경영지원/경력)13. 자기소개서(대우정보시스템/정보통신/신입)14. 자기소개서(대우조선/생산관리/경력)15. 자기소개서(대우조선/생산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GM DAEWOO/영업/경력)17. 자기소개서(GM DAEWOO/영업/판매/신입)18. 자기소개서(GM대우/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5)SERVICE전략III. 중국시장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WTO가입에 따른 산업별 영향 분석2)소득의 지출구조3)시장규모4)시장특성2. 정치 환경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략2)중국의 유통 정책3)중국의 유통 구조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5)관권 개입이 강한 불안정한 시장3.사회, 문화적 환경1)문화적 특성2)통신 강국 중국3)중국의 의식구조4)중국인의

  •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 신제품 개발 보고서-마케팅원론-목 차Ⅰ. 환경 분석1. 회사요약2. 회사의 제품3. 자사분석4. 거시 환경 분석5. 경쟁분석Ⅱ. 고객 분석1. 잠재시장2. 시장 세분화 & 목표시장3. 포지셔닝 & 차별화 전략Ⅲ. 제품 개발1. 신제품 컨셉2. 성공요인 & 고객, 경쟁자의 반응3. 10년 후의 위치 & 향후 방향Ⅳ. 마케팅 세부계획(4P)1. 가격2. 유통3. 촉진Ⅴ. 결론PART Ⅰ. 환경 분석1. 회사요약 카페베네의 의미카페베네 CAFFE BENE는 이탈리아어인 CAFFE와 BENE, 그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및 운용실태 7) 콘도미니엄의 특징 (1) 시설 사업자의 특성(2) 휴양 콘도미니엄의 사용자 특성 (3) 체인 조직의 특성 (4) 휴양콘도미니엄 상품의 특성8) 숙박산업으로서의 역할(1) 국민여가 측면 (2) 경제적 측면(3) 복지사회의 측면 (4) 지역사회의 측면 9) 콘도미니엄의 소비자 분석(1) 휴양콘도미니엄 수요자의 특성 10) 콘도미니엄 업의 마케팅전략 전개 방향 (1) 불평행동수용시스템 개발을 통한 전략 (2) 만족도 제고를 통한 억제 전략(3) 불평 행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