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어린이 전문 미용실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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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회사정보: (주)키즈온

2. 어린이 미용실: 키즈 봉봉

본론
1. 일반 미용실과 차별화된 공간구성

2. 차별화 서비스

3. 키즈 봉봉의 성공전략

4. SWOT 분석

5. 인터뷰 내용

결론
본문내용
1. 회사정보: (주)키즈온

(주)키즈온은 0~12세 어린이의 교육과 멋내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로서 전문화된 인력,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Kids Beauty, Kids Edutainment, Kids 상품 유통, 지역 공익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점차로 활성화되고 있는 주5일제 근무에 발 맞추어 ㈜키즈온에서는 여가 및 가족단위의 활동에 온가족이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Kidsbonbon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다.
미주, 구주 및 일본에서는 이미 활성화 되어있는 어린이 전용 미용클럽을 ㈜키즈온에서 지난 수년간 시장 조사 및 사업준비를 통해 국내 특성에 맞춘 Kidsbonbon Brand로 선보일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전국적인 브랜드 매장 확장 그리고 중국 및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에 목표를 두고 성장하고 있다.

2. 어린이 미용실: 키즈 봉봉

bonbon이란 불어로 candy, very good 이라는 의미로 키즈봉봉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kids total edutainment 이다. 키즈봉봉은 club Kids beauty & hair Zone, Multimedia Movie zone,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위한 Playzone, 그리고 Cafeteria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준비된 서비스는 어린이들을 위한 Hair Care는 물론 건전한 놀이 및 Party 문화를 형성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어린이 전용 미용 클럽에서의 멋내기는 점차 저연령층으로 확산되어 가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에 걸맞게 개발된 키즈봉봉은 어린이들의 자아 및 개성 발견에 건전한 영향을 가져 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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