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2) 독특하고 파격적인 광고 마케팅

(3) 마케팅 성공전략

(4) 광고의 실행 형식

(5) 광고의 메시지 전달 방식

(6) 광고 후 효과

본문내용
(1)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 1991년 디젤은 미국 마이애미 South Beach의 DECO 호텔을 매수하여, 외관과 인테리어를 리뉴얼하여, 디젤의 브랜드 컨셉에 맞도록 디자인하여 광고에 사용하고 있으며 디젤의 웹사이트는, 모조 타블로이드 신문 모티프를 사용하여서 상품판매에 주력하기 보다는 기업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보여 주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 독특하고 파격적인 광고 마케팅

- 기존의 정통 진에 대해 도전적이고 공격적인 광고로 기존의 정통성과 가치를 여지없이 무너뜨린 광고에서부터 손과 발을 자르는 섬뜩한 엽기적 광고에 이르기까지, 디젤 진 광고는 그 메시지와 소재에서 정형화 된 틀을 거부하고 늘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 권선징악 일변도의 서사 구조와 이성간의 사랑만이 진실된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악당이 승리하고 동성애를 찬양하는 디젤의 독특한 세상바라보기 정신은 프린트 광고에서도 일관된 흐름을 선 보이며 기존 가치관을 부수고 마이너리티에 눈길을 돌리는 디젤만의 독특함을 키워왔다.
· 북한을 소재로 하는 광고 등 파격적인 모델을 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 1990년대 초반부터 10년 가까이 계속된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For Successful Living)’ 캠페인은 광고계의 큰 이슈를 제공하면서 칸 광고제 필름 및 프린트의 양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석권하여 디젤을 광고의 명가로 자리매김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갤러리아 백화점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이미지 제고가 목적. 대표적인 것들이 장마마케팅, 발렌타인데이/화이트 데이 특별 이벤트, 수능마케팅등① 롯데• 10 -20대 층의 고객들을 흡수할려는 노력을 많이 하는 업체• 상대적으로 많은 비중 차지. 이미지 향상 노력에 가치를 둠② 갤러리아• 20~40/50대 층을 목표로 하는 고급화 전략 백화점답게 이러한 시기 마케팅에 비중 적음3)매장과의 관계①롯데•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의 자회사답게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롯데측이

  • [자동차산업] 글로벌 환경변화에 따른 한국자동차 산업의 발전전략
  • 전략, 도요타 2000등 세계적 기업의 21세기 경영전략은 제품개발에서 부품조달, 조립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 영업과 생산공정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자동차산업에서의 첨단기술, 특히 전자기술의 융합화가 촉진됨에 따라 기술개발비용은 증대되고 있는 반면, 자동차 시장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어서 규모의 대형화가 필요하기 때문이다.글로벌 네트워크(Global Network)란 개발, 생산, 마케팅, 부품조달 등 생산 및 판매

  • [방송대]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에 대해 논하시오0k
  • 마케팅 도구의 발달로 광고의 중요성이 예전 같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게다가 제품과 서비스 별로 광고 보다 광고 이외의 프로모션 도구들이 더욱더 효과적인 경우도 많다.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때 광고는 여전히 가장 훌륭한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도 또한 사실이다.Ⅲ. 결 론광고는 광고주가 자본을 투자하여 그에 합당한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서 하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광고 방법이다. 광고가 자본을 투자하여 그에 합당

  • [글로벌재무] 쌍용자동차와 상하이 자동차를 통해 바라본 M&A의 문제와 해결책
  • 전략적 M&A는 서로의 목표와 필요를 성공적으로 달성, 충족하게 됨으로써 목표달성과 필요충족의 수단이 된 M&A 또한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다고 볼 수 있다. (실제로 상하이 자동차의 경우 쌍용의 인수이후 중국 최대의 완성차회사 되었음은 물론 기술이전계약을 통해 쌍용의 기술력을 도입하여 새로운 브랜드의 개발과 신차종을 내놓은 상태이다. 쌍용자동차의 경우 또한 중국시장으로 진출하여 주력 차종인 카이런과 체어맨이 중국시장에 출시된 상태

  • 광고기획제작4공통)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에 대해 논하시오0k
  • 마케팅 도구의 발달로 광고의 중요성이 예전 같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게다가 제품과 서비스 별로 광고 보다 광고 이외의 프로모션 도구들이 더욱더 효과적인 경우도 많다.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때 광고는 여전히 가장 훌륭한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도 또한 사실이다.Ⅲ. 결 론광고는 광고주가 자본을 투자하여 그에 합당한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서 하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광고 방법이다. 광고가 자본을 투자하여 그에 합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