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2) 독특하고 파격적인 광고 마케팅
(3) 마케팅 성공전략
(4) 광고의 실행 형식
(5) 광고의 메시지 전달 방식
(6) 광고 후 효과
- 본문내용
-
(1)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 1991년 디젤은 미국 마이애미 South Beach의 DECO 호텔을 매수하여, 외관과 인테리어를 리뉴얼하여, 디젤의 브랜드 컨셉에 맞도록 디자인하여 광고에 사용하고 있으며 디젤의 웹사이트는, 모조 타블로이드 신문 모티프를 사용하여서 상품판매에 주력하기 보다는 기업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보여 주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 독특하고 파격적인 광고 마케팅
- 기존의 정통 진에 대해 도전적이고 공격적인 광고로 기존의 정통성과 가치를 여지없이 무너뜨린 광고에서부터 손과 발을 자르는 섬뜩한 엽기적 광고에 이르기까지, 디젤 진 광고는 그 메시지와 소재에서 정형화 된 틀을 거부하고 늘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 권선징악 일변도의 서사 구조와 이성간의 사랑만이 진실된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악당이 승리하고 동성애를 찬양하는 디젤의 독특한 세상바라보기 정신은 프린트 광고에서도 일관된 흐름을 선 보이며 기존 가치관을 부수고 마이너리티에 눈길을 돌리는 디젤만의 독특함을 키워왔다.
· 북한을 소재로 하는 광고 등 파격적인 모델을 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 1990년대 초반부터 10년 가까이 계속된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For Successful Living)’ 캠페인은 광고계의 큰 이슈를 제공하면서 칸 광고제 필름 및 프린트의 양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석권하여 디젤을 광고의 명가로 자리매김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