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경영] 기독경영아카데미의 경쟁률 향상을 위한 Promotion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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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Executive Summary
2. SWOT분석
3. STP분석
4. 사례분석
1) 성토모 토지학교
2) GMS의 Y-LMTC훈련

5. 프로모션 전략
1) 팜플렛 배포
2) 이메일
3) 게시판
4) 광고

6. 결론
본문내용
강점 (Strength)

1) 전문성과 사명감을 겸비한 강사진
기경아의 강사진은 학계와 재계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기경원에서 강사로 헌신할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계신 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문적인 지식이외에도 멘토로서의 역할로도 전혀 손색이 없는 강사진은 기경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2) 사명감과 의욕을 갖춘 교육생
기경아의 교육생은 대부분 기독교경영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실무에서 실제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이다. 이미 동기부여가 되어있는 사람들을 교육생으로 맞이하는 것은 교육의 질을 크게 향상시키며, 가장 중요한 ‘사람’을 키우는 일에서 커다란 장점으로 생각될 수 있다.

3) 다양한 휴먼네트워크형성의 형성이 가능
기경아에는 교수와 사업가, 학생과 직장인 등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기독교경영’이라는 동일한 주제로 학습의 장을 펼치는 공간은 어떠한 교육에서도 보기 드문 어쩌면 교회공동체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라 볼 수 있다. 그리고 한 번의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천포럼과 같이 다양한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있는 교육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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