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경영] 기독경영아카데미의 경쟁률 향상을 위한 Promo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2. SWOT분석
3. STP분석
4. 사례분석
1) 성토모 토지학교
2) GMS의 Y-LMTC훈련
5. 프로모션 전략
1) 팜플렛 배포
2) 이메일
3) 게시판
4) 광고
6. 결론
- 본문내용
-
강점 (Strength)
1) 전문성과 사명감을 겸비한 강사진
기경아의 강사진은 학계와 재계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기경원에서 강사로 헌신할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계신 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문적인 지식이외에도 멘토로서의 역할로도 전혀 손색이 없는 강사진은 기경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2) 사명감과 의욕을 갖춘 교육생
기경아의 교육생은 대부분 기독교경영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실무에서 실제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이다. 이미 동기부여가 되어있는 사람들을 교육생으로 맞이하는 것은 교육의 질을 크게 향상시키며, 가장 중요한 ‘사람’을 키우는 일에서 커다란 장점으로 생각될 수 있다.
3) 다양한 휴먼네트워크형성의 형성이 가능
기경아에는 교수와 사업가, 학생과 직장인 등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기독교경영’이라는 동일한 주제로 학습의 장을 펼치는 공간은 어떠한 교육에서도 보기 드문 어쩌면 교회공동체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라 볼 수 있다. 그리고 한 번의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천포럼과 같이 다양한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있는 교육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