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GS Integrated Marketing Strategy(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GS
CI Changing
CI Application of GS
Evaluation for GS
Our Alternative Plans
Global Strategy
- 본문내용
-
CI의 정의
CI (Corporate Identity ) :
- 마케팅뿐만 아니라 경영의 문제와 관련하여 나온 의미.
소비자들이 느끼는 누적된 특정기업의 이념·성격·특성 및
행동의 감정결과
Orange : 정유의 에너지가 상징하는 역동성
Green : 유통/서비스 등 생활편의 사업 군의 성장과 배려
Blue : 투명경영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리더십을 상징적
으로 구현
GS Retailer의 당면과제
- Sales Promotion 이후 매출의 지속적 성장을 유지 하기 위한 방안 필요
- 포화 상태의 국내 유통 시장
- CI 작업 이후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이미지 혼란
Fun : Friendly와 Fresh의 상위 개념고객의 내점, 쇼핑, 퇴점 및 A/s에 이르는 구매과정에 있어 항상 즐거운 대면 서비스 제공- 주차, 쇼핑, 반품/교환A/S 등에 있어 활발한 직원의 기 분 좋은 응대- 여가/가족 활동을 위한 다양한 부대 시설 제공- 재미있는 상품 체험 및 행사 참여 기회 제공
Friendly고객을 알아주는 직원의 응대 및 이용자간 유대감이 형성되는 환경 제공- 친한 친구, 가족 같은 직원의 부담 없는 응대- 고객 (취향, 과거 구매 경력)을 기억해주는 직원의 도움- 커뮤니티 활동 등 사용자간의 친목 도모가 가능한 환경 제공- 지역사회 친화적 봉사활동 수행
자료평가
- 내용이 다소 어지럽다는 느낌
- yoo***
(2007.05.05 18:41: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