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GS Integrated Marketing Strategy(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GS
CI Changing
CI Application of GS
Evaluation for GS
Our Alternative Plans
Global Strategy
본문내용
CI의 정의

CI (Corporate Identity ) :
- 마케팅뿐만 아니라 경영의 문제와 관련하여 나온 의미.
소비자들이 느끼는 누적된 특정기업의 이념·성격·특성 및
행동의 감정결과

Orange : 정유의 에너지가 상징하는 역동성
Green : 유통/서비스 등 생활편의 사업 군의 성장과 배려
Blue : 투명경영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리더십을 상징적
으로 구현

GS Retailer의 당면과제
- Sales Promotion 이후 매출의 지속적 성장을 유지 하기 위한 방안 필요
- 포화 상태의 국내 유통 시장
- CI 작업 이후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이미지 혼란

Fun : Friendly와 Fresh의 상위 개념고객의 내점, 쇼핑, 퇴점 및 A/s에 이르는 구매과정에 있어 항상 즐거운 대면 서비스 제공- 주차, 쇼핑, 반품/교환A/S 등에 있어 활발한 직원의 기 분 좋은 응대- 여가/가족 활동을 위한 다양한 부대 시설 제공- 재미있는 상품 체험 및 행사 참여 기회 제공

Friendly고객을 알아주는 직원의 응대 및 이용자간 유대감이 형성되는 환경 제공- 친한 친구, 가족 같은 직원의 부담 없는 응대- 고객 (취향, 과거 구매 경력)을 기억해주는 직원의 도움- 커뮤니티 활동 등 사용자간의 친목 도모가 가능한 환경 제공- 지역사회 친화적 봉사활동 수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다소 어지럽다는 느낌
  • yoo***
    (2007.05.05 18:41:38)
회원 추천자료
  • 기술마케팅 레포트
  • 기술마케팅 = Technology Marketing = 목 차 기술마케팅이란?시장환경분석- 거시환경/3C/SWOT/경쟁사 벤치마킹 분석3. 고객 가치 제안(CVP)- 고객의 니즈/고객의 구매의사결정 순서/감성시대의 감성 언어의 중요성/감성공학의 중요성/감성 마케팅 사례연구/고객가치제안 작성4. TAC/STP/4P 전략- 기술수용주기/STP- 4P-4R-4C의 균형전략 5. Open Innovation & Outside-In 전략- OI 베이스 기술거래 시대- Cisco 사례 Financial Non-Financial 1. 기술마케팅이란?

  • [경영정보] Green SCM을 통한 E-Mart(이마트)의 녹색성장 전략 구축방안
  • IntegratedLogisticCenterOutboundLogisticsMarketing&SalesServiceMarginMarginUpstream Value ActivitiesDownstream Value ActivitiesSupportingActivitiesPrimaryActivitiesInboundLogisticsValue Chain도로교통 중심의 운반을 철도교통으로 전환 – 운송체계의 근본적인 변화저원가 및 경쟁사와 차별화된 녹색경영의 전략적 우위를 가짐!!물류 거점의 확충으로 공급자들의 운송비 절감 및 운송거리 감소운송비의 절감은 제품가격의 하락으로 연결됨 – 저원가 전략!!녹색시대에 대응

  •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market 유통시장을 통한 네트워크의 구축, 롯데 마트, 롯데 백화점 등을 통해 차별적 포지셔닝, 유통 시장에서의 포인트 위주의 차별화 전략을 실행하여고객 충성도 재고.최근 성씨 마케팅의 성공(DC 플러스 카드, 2개월 만에 20만장 발매) Positioning & Promotion 경쟁사 분석 (4) 삼성 카드삼성카드는 1988년 3월 30일 회사를 설립하고, 같은 해 위너스카드 발급시작Introduce 30-40대 자녀를 둔 어머니를 겨냥한 apt카드(아파트 관리비, 쇼핑, 학원비) 흡수.고급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market 유통시장을 통한 네트워크의 구축, 롯데 마트, 롯데 백화점 등을 통해 차별적 포지셔닝, 유통 시장에서의 포인트 위주의 차별화 전략을 실행하여고객 충성도 재고.최근 성씨 마케팅의 성공(DC 플러스 카드, 2개월 만에 20만장 발매) Positioning & Promotion 경쟁사 분석 (4) 삼성 카드삼성카드는 1988년 3월 30일 회사를 설립하고, 같은 해 위너스카드 발급시작Introduce 30-40대 자녀를 둔 어머니를 겨냥한 apt카드(아파트 관리비, 쇼핑, 학원비) 흡수.고급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marketingLuxury BrandLaunching Party His choice Integrating Marketing Communication to build brand equity→ Stylish, High quality brand image 새로운 스마트 폰 모델 갤럭시S vs 아이폰4G갤럭시S ‘콘텐츠 강조’ VS 아이폰4G ‘하드웨어 강조’→ 같은 날 공개, 韓 7월 출시고화소 사진촬영, 고사양 게임 실행 빠른 터치 반응 1500mAh 대용량 배터리, 16GB 대용량 내장 메모리Wi-Fi(b/g/n), 블루투스 3.0, 지상파DMB, 영상통화, 디빅스500만 화소 카메라LED 플래시와 백사이트 일루미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