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모피제품 리폼 비즈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개요

사업 내용

리폼 과정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수익성분석
- 모피 리폼
- 국내 모피시장
- 특소세 폐지로 모피의 대중화 시대 예고되고, 재고 소진으로 올 기획 물량 증가할 듯
- 국내 모피업체의 매출량
본문내용
사업 개요

최근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모피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은 유난히 길고 추울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면서 모피 매출이 전년보다 30% 가량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불황 속에서도 사치품으로 여겨지는 모피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물론 여전히 높은 가격대와 동물 애호가들의 거센 반발은 계속되고 있지만 세계적인 추세가 고전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뽐내는 ‘럭셔리 패션’ 바람이 불어온데다 90년대부터 계속되어온 모피에 패션성을 가미하려는 디자이너들의 노력이 이제 대중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아 버린 것이다.
바로 이 시점에서 우리는 소비자 구미에 딱 맞는 디자인과 생산된 제품의 메인 타깃을 정확히 공략한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한편, 세계적인 패션산업의 흐름을 실시간으로 받아들이는 신세대 패션리더적 관점을 견지하여 장롱 속에 놓여만 있는 즉, 유행이 지난 모피 류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리폼 비즈니스를 계획하게 되었다.
Re-Fur Business는 자신만의 개성을 특히 극대화시킬 수 있는 모피제품의 인지도 상승과 인터넷 보급률이 매우 높아진 현황을 고려한 인터넷 모피제품 리폼 사이트이다. Re-Fur에서는 매우 고가이기 때문에 자주 구입하기 힘든 모피제품의 특성을 착안, 유행이 지난 제품을 Re-Fur의 뛰어난 디자이너들과의 상담을 통해 최신유행에 따르는 모피로 탈바꿈시키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제공한다.
이 비즈니스는 최신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여성, 그리고 실속파 중년층을 대상고객으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사업계획서] 자신이직접만드는 가구 DIY 사업계획서
  • 제품 개발차별성 있는 서비스 제공(카달로그, 동영상서비스 등)기존의 on-off line 업체와의 다각적 제휴 (카달로그 사업)다양한 이벤트 개발로 인한 고객의 Loyalty 형성최고의 Loyalty 를 갖는 고급 브랜드 형성Key WaysCopyright © 2004 E-BIZ 창업 Limit To Perfect Team Project Organization and HR121211117776디자이너전문 목수2222전략기획경영기획마케팅2222재무.회계경영기획전문인력계조직 구분세부사항2004200520062007경영기획 : 전반적인 경영

  •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전문적 옷수선업체(리폼)
  • 사업 개요2006년2007년2008년2009년2010년2011년추정 손익계산사업 개요2006년2007년2008년2009년2010년2011년추정 대차대조표사업 개요짧은 시간이었지만, 사업을 할려면 이렇게 해야하는구나 감 잡았다.!!조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빛났다.함께 실제 사업 해봐도 괜찮을듯^^   홈페이지 운영팀장나름대로 많이 참여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거 같아 아쉽지만 처음으로 사업계획서라는 것을 해보니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무엇보다 사람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본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의미, 종류, 등장배경과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발전, 적용범위 및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비즈니스(이비즈니스) 사례1. 건설업1) 개관 2) 사례 분석3) 기업과 소비자간 사례4) 국내 건설업체 사례5) 한일 사례 비교2. 전자1) 개관2) 사례3) 이 업종 기업간3. 금융서비스1) 개관2) 사례3) 이 업종 기업간4)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5) 구축 전략Ⅸ.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참고문헌Ⅰ. 개요IB의 목적과 비전을 명확하게 하고 비즈니스 모델 수립, 사업전략, 마케팅전략, 시장조사를 통하여 철저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한다. 그리고 사이트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재검토한다.사업계획서를 제본한다.7강, 마케팅에서의 디자인디자인 마케팅이란?- 마케팅 전략에 디자인의 요소를 적용하여 판매를 극대화 시키는전략디자인마케팅의 필요성과 역할 : 디자인 경영의 핵심이 “ 굿 디자인이 굿 비즈니스”라는 말로

  • [사업계획서] 폐가구 재활용 사업계획서
  • 비즈니스모델 연구 개발 및 가구 정보센터 시스템 구축인력확보 계획각부서의 담당자① 오송희 - 기획(사업제휴, 투자문의) , 개발(컨텐츠문의)② 정혜림 - 마케팅(광고,영업문의), 상품기획(상품,입점문의)③ 배혜진 - 개발운용, 기술운용(웹마스터) 전 략 ① 구전효과(많은 이용자 만족으로 입소문, 한번 계약한 고객은 애프터 서비스를 철저히 해 단골로 만든다.)② 튀는 이름; 가구를 재활용한다는 의미에서 닥터퍼니③ 차별화된 광고 전략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