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모피제품 리폼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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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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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요
사업 내용
리폼 과정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수익성분석
- 모피 리폼
- 국내 모피시장
- 특소세 폐지로 모피의 대중화 시대 예고되고, 재고 소진으로 올 기획 물량 증가할 듯
- 국내 모피업체의 매출량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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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요
최근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모피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은 유난히 길고 추울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면서 모피 매출이 전년보다 30% 가량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불황 속에서도 사치품으로 여겨지는 모피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물론 여전히 높은 가격대와 동물 애호가들의 거센 반발은 계속되고 있지만 세계적인 추세가 고전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뽐내는 ‘럭셔리 패션’ 바람이 불어온데다 90년대부터 계속되어온 모피에 패션성을 가미하려는 디자이너들의 노력이 이제 대중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아 버린 것이다.
바로 이 시점에서 우리는 소비자 구미에 딱 맞는 디자인과 생산된 제품의 메인 타깃을 정확히 공략한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한편, 세계적인 패션산업의 흐름을 실시간으로 받아들이는 신세대 패션리더적 관점을 견지하여 장롱 속에 놓여만 있는 즉, 유행이 지난 모피 류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리폼 비즈니스를 계획하게 되었다.
Re-Fur Business는 자신만의 개성을 특히 극대화시킬 수 있는 모피제품의 인지도 상승과 인터넷 보급률이 매우 높아진 현황을 고려한 인터넷 모피제품 리폼 사이트이다. Re-Fur에서는 매우 고가이기 때문에 자주 구입하기 힘든 모피제품의 특성을 착안, 유행이 지난 제품을 Re-Fur의 뛰어난 디자이너들과의 상담을 통해 최신유행에 따르는 모피로 탈바꿈시키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제공한다.
이 비즈니스는 최신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여성, 그리고 실속파 중년층을 대상고객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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