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트라이더의 마케팅전략- 공격적인 제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 연구 배경
II. 한국게임 산업의 변천
온라인 게임 산업의 환경
국내 시장 규모
시장 현황
III. 넥슨의 회사개요
IV. 게임특성
Ⅴ. 카트라이더의 마케팅 전략
ⅤI. 맺음말
- 본문내용
-
I. 서론 – 연구 배경
비디오 게임과 PC게임 위주의 게임 산업
스타크래프트를 선두로 한 온라인 게임의 번창
국민게임이 된 카트라이더의 성공 비결은?
사 업 특 성
• 캐릭터 및 아이템의 상업적 판매
• 베타 서비스
• 접속료 방식
• 저작권 보호에 유리
게임특성
쉬운 게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
유저들간의 승부욕 자극
독특한 레벨, 라이센스 시스템
지속적이고 꾸준한 업그레이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