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갤러리아백화점 유통시스템 분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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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현황
Ⅱ. 환경분석
■ 미시환경분석
■ 거시환경분석
Ⅲ. SWOT분석
Ⅳ. 경영전략
■ 출점전략
■ STP전략
■ 마케팅믹스전략(4P)
■ 명품전략
Ⅴ. MD
■ MD계획
Ⅵ. 물류시스템
Ⅶ. 문제점
Ⅷ. 경쟁기업비교
Ⅸ. 발전방안
본문내용
1. 미시환경
가. 기업내부 환경분석
(1) 회사명 - ㈜한화유통
(2) 설립일 - 1976. 9. 28
(3) 사업내용 - 백화점업, 무역업
(4) 주요사업장 - 갤러리아 백화점

나. 점포망
(1) 갤러리아명품관EAST-세계적인 고품격 패션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명품 백화점 (2) 갤러리아명품관WEST(舊 패션관)-고품격 명품과 고감각 패션의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명품과 패션의 1번지
(3) 수원점-고 품격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전생활 백화점
(4) 천안점-새로운 쇼핑문화를 선도하는 충청지역 최고의 백화점
(5) 콩코스-고속철도 서울역사에 위치한 편리함과 갤러리아의 세련된 이미지가 가미된 캐주얼백화점
(6) 대전 동백점-고 감각 패션을 추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 개념 쇼핑 공간
(7) 타임월드-새로운 감각과 패션으로 가득한 젊은이들의 패션 커뮤니티
(가) 경영이념-고객만족경영, 윤리경영, 환경경영, 사회봉사
(나) 기업이미지-고급 백화점, 명품 백화점
(8) 경쟁자(Competitor) 분석:롯데쇼핑, 현대백화점, 신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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