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롯데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Well-Being이란?

Ⅱ.검은콩의 효능

Ⅲ.롯데 검은콩우유의 효능 및 시장 현황

Ⅳ. 우유시장 현황과 검은콩 우유 시장 점유율

Ⅴ. 롯데햄우유의 “검은콩우유” 마케팅.

Ⅵ. swot분석

Ⅶ. 4p's 전략

Ⅷ. stp전략

Ⅸ. 결론
본문내용
■웰빙의 사전적 의미
- 행복, 안녕, 복지 등이다. '삶의 질'을 강조하는 용어다.
보보스족의 삶에서 더욱 발전하여 몸과 마음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을 영위하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자연 속에서 생명력을 되찾았던 선조의 지혜와 전통에서 빌려온 이 삶의 방식은 보보스족처럼 굳이 비싼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누구나 충분히 맛볼 수 있는 삶이다. 웰빙족은 도심의 공해와 현대인의 바쁜 생활에서 벗어나 몸의 평화를 추구하고 패스트푸드보다는 유기농 야채와 곡식으로 만들어진 신선한 건강식을 섭취하고자 한다. 또 몇 만 원짜리 비싼 레스토랑 식사보다는 가벼운 생식을 즐기고, 그 값으로는 향긋한 스파 마사지나 발마사지를 즐긴다는 사고방식이다. 그리고 퇴근 후에도 헬스클럽이나 요가센터를 찾아 하루의 스트레스를 건전하게 날려버리는 것 또한 웰빙의 일환이다. 삶을 어떻게 즐겨야 한다는 구체적인 공식은 웰빙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 그 모든 것을 초월해 웰빙의 삶은 규정된 스타일이라기보다는 몸과 정신이 모두 편안해질 수 있는 마음가짐이 제일 우선한다. 남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한걸음씩 쉬어가는 것에 진정한 가치를 두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jje1***
    (2008.06.11 15:07:5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iyah4***
    (2006.06.21 00:24:1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마케팅사례
  • Designed by L.S.M『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사례 보고서CONTENTSPART1.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의 개발과정업의 범위기업의 사명신제품 출시 배경실패사례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의 탄생PART2. 출시 이후의 환경 분석시장점유율 변화TOWS분석3C Analysis과제PART3. 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 수립STP분석4P전략마케팅 팀 프로젝트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CF<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CF 2탄 >이미지나 아이콘을 클릭하면 CF를 볼 수 있습니다.마케팅

  • [마케팅] 롯데 `검은콩이들어있는우유` 마케팅
  • 사례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의 탄생 PART3. 3C 분석PART4. STP 분석PART5. 4P 분석PART6. 결 론PART2. 업의 정의마케팅 팀 프로젝트 – 5조유럽을 비롯해 소득 수준이 높은 나라일수록 기능성 우유의 종류가 다양하며 지속적인 신장세로 시장규모 역시 비례적으로 확대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음.우리나라에서는 1994년초 서울우유의 ‘앙팡’을 필두로 여러 기능성 우유에 대한 시장이형성되기 시작함. 지난 3월 롯데햄 우유는 ‘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

  • 롯데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기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리뉴얼 마케팅이 업계에 성행하면서 백색 시유의 소비가 줄어들면서 불황을 겪었던 유제품 업계에서도 각종 기능을 보강한 가공우유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롯데햄우유는 3월초부터 오곡 분말과 콜레스테롤을 낮춰 주는 검은콩 성분을 넣은 ‘아침에 우유’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리뉴얼 제품은 제품 개발과 광고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데다 기존 제품의 명성을 업고 안정적인 매출을 가져갈 수

  • [마케팅전략] 롯데햄▪우유 `검은콩이들어있는우유` 마케팅전략
  • 우유 시장인데, 이 ‘검은 우유’ 제품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이 바로 롯데햄∙우유의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이다.우리팀에서는 요즘 핫이슈인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와 제품의 출시에 있어 롯데햄우유에서 어떠한 마케팅 과정을 통해서 이루어 졌는지를 분석하고, 그 마케팅 과정과 전략을 평가할 것이다. 나아가서 우리가 해야 할 프로젝트와 사람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유용하게 쓰이도록 할 것이다.★ Environmental Analysis> T

  • [마케팅성공사례] 검은콩우유(롯데햄우유)
  • 우유 제조 STP 전략 분석틈새 시장 공략흰 우 유검은콩 우유기능성 건강식품3. 위치 설정 (Positioning)기존 흰우유 시장 포화 상태 – 새로운 시장 개척기능성 건강식품 시장과 중첩된 시장 선점 전략마케팅 믹스Product제 품 명- 검은 콩이 들어 있는 우유용량 차별화 : 180㎖, 930㎖출 시 일 : 2003년 3월주력상품2g단백질30㎎8g 2g55kcal나트륨탄수화물지방열량마케팅 믹스떠먹는 요구르트 (검은콩이 들어있는 요구르트)특 징 : 유산균과 검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