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 신세계백화점 유통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신세계백화점의 기업현황
신세계백화점의 환경분석
신세계백화점의 SWOT 분석
신세계백화점의 출점전략
신세계백화점의 MD(머천다이징)
신세계백화점의 물류시스템
신세계백화점의 문제점
경쟁기업 비교(신세계백화점 VS롯데백화점 VS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미시환경분석
기업 외부 분석
1. 롯데, 현대, 신세계 3분화
2. 기업들의 사업다각화 전략 : 차별화.
3. 신개념의 소매업태와 할인점의 급부상
4. 마켓파워 이동의 가시화
기업 내부 분석
1. 2004년 재도약의 시발점으로 삼고 사업을 본격 강화
2. 2005년 8월경 신세계 본점 오픈 예정을 목표로 재개발
사업 진행중
3. 부산지역 최대 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는 센텀시티 UEC
사업권 획득
4. 2010녀 점포수 현재 7개에서 11개로 증가
지방 확대 전략
- 유통시장의 증가와 유통시장 개방->유통업체의 지방 진출 확산
- 현재 마산, 광주점 운영
- 죽전역사점(2006년), 의정부역사점(2010년), 부산 센터시티점(2008년) 출점 예정
고급화와재단장
- 본점 : 고급화로 인한 차별화
- 2005년 8월 재단장을 통해 고급화 강조
- 구관 역시 내년8월 재오픈 예정
- 강남점 : 소득수준과 교육수준이 높은 고객 타켓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