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학기 서사문학의이해와창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성공하기까지의 과정 기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1 / 2016.03.22
  • 8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국어국문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서사문학의이해와창작
공통 1) 자기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그 사람이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주요사건 별로 기록하고, 각 사건들 사이의 인과관계를 찾아보고 만약 인과관계가 없다면 인과관계를 만들어 제시하시오. 만약 적당한 인물이 없다면 스스로 창작해 보시오.
목차
자기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그 사람이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주요사건 별로 기록하고, 각 사건들 사이의 인과관계를 찾아보고 만약 인과관계가 없다면 인과관계를 만들어 제시하시오. 만약 적당한 인물이 없다면 스스로 창작해 보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주요사건 별로 기록
2. 각 사건들 사이의 인과관계

Ⅲ.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자기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사람.hwp
2. 사람이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주요사건 별로 기록.hwp
3. 각 사건들 사이의 인과관계를 만들어 제시.hwp
4. 서론작성시 참조.hwp
5. 결론작성시 참조.hwp
본문내용
Ⅰ. 서 론

같은 동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한국의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그녀는 올림픽 금메달을 땄을 뿐 아니라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피겨 여왕’에 등극했다.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올랐으며, ‘영웅’ 분야에서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에 이어 2위에 랭크됐다. 스포츠 선수로는 처음으로 김연아 주화도 발행됐다. 금화(지름 22.6mm, 무게 7.78g)와 은화(지름 40.6mm, 무게 31.1g) 두 종류, 각각 3만 개가 발행됐다. 앞면에 김연아의 프리스케이팅 경기 장면과 사인, 대한체육회 휘장 등을 넣었다. 이 주화는 호주의 퍼스조폐국에서 제작됐다.
그녀는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 후에도 끊임없는 언론의 관심과 많은 봉사와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은퇴 이후에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및 많은 대외활동을 통해 애국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금도 한국 사회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그녀를 선정하였다. 한국인에게는 낯선 피겨스케이팅이라는 종목으로 성공하여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김연아를 내 주위에 있는 성공한 인물로 선정하여 조사하기로 하였다.



Ⅱ. 본 론

1.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주요사건 별로 기록

1) 노력하는 자세

성공의 요인 중 노력과 재능이 반반인 것 같다고 생각한다. 비슷한 노력을 해도 되는 사람이 있고 안되는 사람이 있는 것을 보면 타고난 재능을 아에 무시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 중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과 교육과정] 중학교 2학년 1학기 국어 교과서 분석 -읽기능력 검사도구 개발
  • Ⅰ. 서론 - 성취기준 개발읽기능력 도구 개발을 위한 성취기준 개발을 위하여 국어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분석을 통하여 성취기준을 개발하였다. 본 검사는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2학기에 실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2학년 1학기 국어의 읽기와 문학 영역의 성취 기준을 대상으로 하였다. 1. 교육과정 분석1) 국어과 교육 과정의 목표2007년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목표는 국어과 교육을 통해서 학습자가 성취하기를 기대하는 도달점을 포

  • 교육학 작품에서 사건의 전개와 배경의 관계를 파악한다 초등학교 6학년 1학기 문학교육과정 내용 상세화
  • 문학의 세 영역 중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고등학교에서는 공통 필수 과목인 국어 외에 화법, 도서 작문, 문법 등과 함께 선택과목의 하나로 문학교과목이 별도 교과목으로 설정되어 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언어 사용 기능과 언어 지식을 주 내용으로 하는 언어분야에 대한 교육은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을 교육하는 그 자체로 교육 목적을 충족시킬 수 있으나, 문학 분야의 교육은 해당 교과의 내용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정서적 반응을 충

  • [A+자료] 문학연구방법론 - 문학비평이론용어카드 요약 및 정리
  • 창작의 자유를 인정하는 현대에 와서는 우수한 작품의 제작 방법을 분석하여 기술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기술비평은 분석비평이라고 하는 현대비평의 한 갈래에 속한다. 이는 어떠한 기준이 문학적 평가, 해석의 적용에 따라 작품을 평가하는 것을 배제하고, 작품 자체의 조건, 곧 언어적 조건에 의해 작품을 이해하고 평가하려는 비평태도이다. 기술비평은 분석, 설명, 해석의 과정을 중시한다. 기술비평은 문학작품을 작가의 시대, 환경을 고려해 설명

  • 미국 초등학교 언어교육,미술교육,원격교육,인터넷활용교육,프로젝트 사례, 미국 초등학교 교육과 영국 초등학교 교육, 일본 초등학교 교육의 비교
  • 이해하기 어렵다. 따라서 미술 작품의 표현을 어떤 척도 기준에 적용시켜 객관성 있는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하며 구체적 자료 제시를 할 수 있는 작품 평가 능력을 키워 전문적 지식을 갖고 보는 안목을 키운다. 학생들은 그들만이 가진 그들의 미술을 인식하고, 분석하고, 이해하고, 판단하는 과정을 배우게 되며 미술에 대한 비평 능력을 발달시킨다.이러한 본질적인 요소들은 미술 학습에 대한 많은 흥미를 부여해 준다. Ⅴ. 미국 초등학교의 원격교

  • [대학교육] 서울대학교 연합전공 프로그램 개선 방안(협력적 문제해결(CPS)을 통하여)
  • 과정의 중간 단계이며, 다양한 전공 선택 수업들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콘텐츠를 구성하는 다양한 장르의 공통 분모적 소양을 익히는 단계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익히고 실험해 보는 Workshop형식의 수업과, 연합전공의 관점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최근의 주제를 영향력 있는 산업계의 초청강사와 사례들로 탐구해 보는 세미나 형식의 수업들로 구성되어 있다.Research Project는 연합 전공의 최종 단계로서, 창의연구 실습과 산학연구실습으로 구성된다. 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