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96) |
레포트 (1,696) |
방송통신대 (1,654)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96)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분석 제6장 입지분석과 자금조달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마케팅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제11장
60페이지 | 8,800원 | 2019.11.06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분석 제6장 입지분석과 자금조달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마케팅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제11장
60페이지 | 8,000원 | 2018.11.06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분석 제6장 입지분석과 자금조달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마케팅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제11장
60페이지 | 8,000원 | 2017.11.02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분석 제6장 입지분석과 자금조달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마케팅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제11장
60페이지 | 8,000원 | 201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