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케라시스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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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11.2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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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 상황 분석

1. 상황 분석
2. 제품 분석
3. 소비자 분석


광고 기본 전략

4. 광고 목표
5. 광고 목표 소비자
6. 광고 컨셉

광고 Creative 전략

7. 광고 Creative 컨셉
8. 광고 Creative 전략
9. 광고 Creative 전술


광고 매체 전략

10. 광고 매체 목표
11. 광고 매체 전략
12. 광고 매체 전술
본문내용

▶ 제품 특징
- 손상된 모발회복에 중점
- 고급성분을 포함하여 손상모발의 회복이 가능
- 다른 제품과 차별된 앰플이 포함
- 앰플은 손상모발을 즉각적으로 회복

타사의 제품에는 없는 앰플을 이용한 손상된 모발 회복

각 샴푸의 구매 이유
- 엘라스틴 : 광고모델인 전지현이 가장 큰 영향
- 도브 : 브랜드 이미지, 자극없는 부드러움
- 팬틴 : 단계별 관리 시스템
- 케라시스 :

바꾸고 싶은 이유(단점이 있다면)
- 엘라스틴 : 광고 효과에 비해 기능면에서 효과가 낮다
- 도브 : 비듬이 생기는 역효과를 초래할 수도
- 팬틴 : 효과는 좋으나 오래쓰기에는 너무 독하다
- 케라시스 : 다른 프리미엄 샴푸에 비해 비싸다


라이프 스타일

자기 개성을 표현하려는욕구가 강해서 외모에 신경쓰며, 특히 머리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 파마, 염색이 일반화되었다.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난 항상 변화를 꾀한다.
그녀는 직장인이다. 아침 9시에 출근하여 6시 퇴근. 그녀는 유행에 민감하며 특히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또한 자기 개성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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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 열리지도 않음 ㅡ ㅆ ㅆ ㅆ 제로다 ㅡ
  • minji9***
    (2009.04.27 23:3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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