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케라시스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 상황 분석
1. 상황 분석
2. 제품 분석
3. 소비자 분석
광고 기본 전략
4. 광고 목표
5. 광고 목표 소비자
6. 광고 컨셉
광고 Creative 전략
7. 광고 Creative 컨셉
8. 광고 Creative 전략
9. 광고 Creative 전술
광고 매체 전략
10. 광고 매체 목표
11. 광고 매체 전략
12. 광고 매체 전술
- 본문내용
-
▶ 제품 특징
- 손상된 모발회복에 중점
- 고급성분을 포함하여 손상모발의 회복이 가능
- 다른 제품과 차별된 앰플이 포함
- 앰플은 손상모발을 즉각적으로 회복
타사의 제품에는 없는 앰플을 이용한 손상된 모발 회복
각 샴푸의 구매 이유
- 엘라스틴 : 광고모델인 전지현이 가장 큰 영향
- 도브 : 브랜드 이미지, 자극없는 부드러움
- 팬틴 : 단계별 관리 시스템
- 케라시스 :
바꾸고 싶은 이유(단점이 있다면)
- 엘라스틴 : 광고 효과에 비해 기능면에서 효과가 낮다
- 도브 : 비듬이 생기는 역효과를 초래할 수도
- 팬틴 : 효과는 좋으나 오래쓰기에는 너무 독하다
- 케라시스 : 다른 프리미엄 샴푸에 비해 비싸다
라이프 스타일
자기 개성을 표현하려는욕구가 강해서 외모에 신경쓰며, 특히 머리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 파마, 염색이 일반화되었다.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난 항상 변화를 꾀한다.
그녀는 직장인이다. 아침 9시에 출근하여 6시 퇴근. 그녀는 유행에 민감하며 특히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또한 자기 개성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 열리지도 않음 ㅡ ㅆ ㅆ ㅆ 제로다 ㅡ
- minji9***
(2009.04.27 23:38: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 연결어미 중 아서 어서 여서 에 대한 설명을 사전, 문법서, 한국어문법서, 한국어교재(둘이상참고)에서 나타난 의미를 정리하고 그 중에서 어떤 의미를 가장 먼저 가르치면 좋을 지 결정하고, 그 으미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그 의미에 해당하는 예문을 5개 제시하십시오
- 신혼기 부부를 위한 부부교육 프로그램의 실행계획을 3장 이내로 요약하여 제출하시오.
- 고령화 저출산에 대한 사회복지적 접근에서 일자리 창출이 저출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지 찬성 또는 반대 의견을 제시하시오
- (복지정책론)사회복지정책의 다양한 유형 가운데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유형의 정당성을 논하시오
- 성격 이론중 하나의 이론을 선택해서 요약하고 그 이론에 입각하여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 보시오
- 테마파크 이월드 대구 이월드 이월드 마케팅 이월드 경영 이월드 사례분석
- 자아정체감에 대한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자신이 청소년기(혹은, 청년기, 성인기, 중년기 등)에 겪었던 자아정체감과 관련된 갈등이나 경험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청소년기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위한 방안이 무엇인지 작성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영유아교수방법론]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 기록의 목적,기록의 형태,기록의 유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