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캔커피 산타페의 BGM이 소비자에게 미친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기 전에....
Ⅰ.상황분석
Ⅱ.메시지 표현전략 채택배경
Ⅲ. 광고 목표
Ⅳ. 브랜드 특징과 메시지 표현 전략간의 관련성
Ⅴ. 캠페인 전개과정
Ⅵ. 광고 캠페인데 대한 고객반응
Ⅶ. 광고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는가?
Ⅷ. 본 광고 캠페인의 장, 단점
Ⅸ. 본 광고 캠페인 전개 시 향후 개선점
- 본문내용
-
들어가기 전에....
80년대 캔커피가 처음으로 도입된 이후 커피음료시장은 계속하여 성장해 왔고 현재는 약 2000억 규모의 시장크기를 가지는, 음료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커피음료 시장에 참여하여 경쟁을 벌이게 되었으며 그 형태나 맛 또한 매우 다양화되었다.
현재 커피음료 시장에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각 브랜드는 차별화된 이미지와 컨셉을 전달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금 집행되고 있는 많은 캔커피 광고들은 BGM, 음향효과, 로고송 등 청각적 요소를 주변적 요소로 크게 비중을 두지 않고 이용한 것들이 대부분이다. 그 중 산타페의 광고는 다른 브래들 들과는 다르게 BGM을 강점으로 내세워 소비자에게 제품 알리기를 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쉽게 BGM을 접하고 그 음악에 따라 음을 흥얼거리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하도록 집행된 것이 바로 산타페 광고의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따라서 산타페의 BGM이 소비자에게 미친 영향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고령사회에서 우리나라의 노인 빈곤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시오
- (영화기획제작) 영화 기획서와 시놉시스 제출
- [전쟁사] 현리전투
- 변화하는 현대 가족의 특징에 비추어서 그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책을 가족생활교육의 필요성과 연관지어 논하시오
- 한국기업은 액면가는 10만원, 만기 5년, 액면이자율 4%인 회사채(이자 연 1회 지급)를 발행하였다 시장이자율이 2%와 6%일 경우에, 각각 이 회사채의 시장가격은 얼마인가
- [전시회][전시회 정의][전시회 기능][전시회 발전과정]전시회 기획과정][전시회 전시목표]전시회의 정의, 전시회의 기능, 전시회의 발전과정, 전시회의 기획과정, 전시회의 전시목표, 전시회의 고려사항 분석
- 엽관주의와 실적주의의 고찰 및 사례 제시
- 의료현장의 소수자들 중 다문화인이 의료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해결방법
- 마케팅관리론 ) 특정한 기업의 CSR활동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그들이 실행한 CSR 활동의 구체적인 방법을 분석하여 향후 기업들에게 제시할 수 있는 시사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봅시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례분석 및 개입계획 - 사례적용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