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면접]대학생들의 명품선호현상 심층면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생들의 명품 선호 현상에 대해 심층 면접한 레포트 입니다
실제로 심층 면접 대화 내용도 첨부했구요.
이미테이션 트렌드화로 번진 명품 선호 현상에 대한
레포트 입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심층면접
①심층면접 1
②심층면접 2
3. 결론
①심층면접 결론
②명품선호현상 문제점과 대책
③인식의 변화
본문내용
따라서 기존의 인식이 현재의 여대생들의 인식과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여대생들의 명품 구입과 그에 대한 만족도에 대하여 알아본다. 하지만, 명품선호현상이 대학생에게 영향력을 끼치고는 있지만 모든 대학생들이 명품을 구입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명품선호현상에 합류하는 것일까? 이들은 명품의 모조품이라 할 수 있는 제품, 즉 이미테이션 제품을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이 이런 이미테이션을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물론, 이러한 현상이 한 순간에 급속도로 나타난 것은 아니다. 이미 명품현상이 일기 시작할 때부터 함께했던 현상이었다. 명품을 구입하건 구입하지 않건 간에 명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이미테이션 제품을 사곤 한다. 이들이 이렇듯 명품에 대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은 무엇 때문에 모조품을 가지고도 그토록 열광하는 것일까? 하나의 트렌드가 된 이미테이션 문화를 통한 명품 선호 현상에 대한 파악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자아개념과 상표개성
  • 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내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으면 안되겠지요. 그런 부분에서는 신경이 조금 쓰입니다.심층 면접 Ⅲ인터뷰 대상자 프로필이름 : 정다화나이 : 25세직업 : 학생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4학년 휴학 중)용돈 : 70만원 이상Actual self Sincerity Excitement Sophistication Ruggedness 5.25 5.25 6 3.25Ideal selfSincerity Excitement Sophistication Ruggedness6 6.25 6.75 3.75브랜드 선호도 : 버버리 - 컨버스 - 빈폴 - 노스페이스 순구매 빈도 : 버버리 - 컨버스 -

  • [자기소개소, 이력서, 면접]이력서 - 내 인생을 바꾸는 서류한장
  • 면접 보실 기회를 드리겠습니다(ID ikarus77) 다른 회사에 좋은 일 시킬 분은 아니시죠?(ID lemonsoda) 등 하늘을 찌를 듯 자신감이 넘쳐난다. 특히 사장이 직접 면접을 봐도 뽑힐 만큼 능력이 뛰어나다며 사장님을 면접에 초대합니다(ID quanda24)라는 문구를 제목으로 올린 이력서는 네티즌에게 가장 많이 추천받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인재를 싸게 판다 - 인신매매형자신의 상품가치를 특별 세일하거나 명품으로 포장해 적극 홍보하는 경우도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선호하는 기업, 대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은 설명이 필요 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입니다. 조기출퇴근제, 현장근무제, 양 위주의 관행 척결, 불합리하고 불필요한 규정 철폐, 신인사제도의 추진 등 삼성만의 차별화 된 경영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삼성은, 명실공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21세기 세계 초일류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앞선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면접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1분 자기 PR이 가장 중요하다. 1분 PR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달라진다. 따라서 자기소개 검증 질문표를 우선적으로 검토해보고, 1분 PR 표준 내용을 알아본다. 또한 1분 PR의 기본 구조는 어떤식으로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알아보고, 실제 이 1분 PR로 면접에 성공한 사례 자료를 가지고 스스로의 1분 PR의 문제점을 알아보도록 한다.source : http://www.vipup.com/Cafe/Freeview.asp?mid=kennyoun&mp=MMLS&mi=391***FILE:DBGO.심층 면접 실전 분

  • [조사방법론] 대학생의 명품에 관한 인식 조사
  • 명품족이라는 용어로 한데 묶을 수는 없다. 그러나 우리 대학 교정 안에서만 해도 여기저기서 눈에 띄는 여러 명품들만 보아도, 또 더 이상 명품을 착용한 학생이 그저 부러움의 대상 혹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없음을 보건대 명품이 우리 생활 속에 일상화되어 있는 현상이라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2) 연구주제 ‘경희대 대학생들의 명품에 대한 인식’과연 이렇게 명품소비가 일상화 된 현상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이 가벼운 질문에서 본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