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영어학습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물의 위치를 묻고 대답하는 말을 이해할 수 있다.
2. 사물의 위치를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
3. 추측하기 게임을 할 수 있다.
본문내용
◎ Greeting
T1. Hello, class.
Sn. Hello, teacher.
T2. How are you?
Sn. Fine. and you?
T3. I'm very well.
◎ worm - up
T4. (실물을 보여주며) What's this?
S1. It's a pencil case.
T5. (교사가 필통을 책상 위에 놓는다.)
Yes, it's the pencil case.
Now, listen carefully and do what I say.
T6. Point to windows.
Sn. (창문을 가리킨다)
T7. Point to 민아.
Sn. (민아를 가리킨다)
T8. Good job.
오늘은 사물의 위치를 묻고 답하는 말을 배워봅시다
< 공부할 문제 >
사물의 위치를 영어로 묻고 답할 수 있다.

T9. We have three activities. Activity 1 is 'look & listen' and activity 2 is 'listen & repeat '.
activity 3 is Let's play.
T10. Open your book to page 24.
Look at the picture! what happens?
Sn. (짐작되는 내용을 말한다)
T11. Good guess!
T12. Listen to the dialog. First, focus on the story.
( CD-ROM 자료를 학생들에게 틀어준다. )
T13. Who are the characters?
Sn. 나미, 어머니, 아버지, 남수입니다.
T14. What happened?
S2. 아침에 물건을 찾느라고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T15. What was 나미 looking fo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 7차 교육과정이 초등교육의 실태 분석
  • 학교폭력 문제가 초등학교에서 더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단순히 아이들의 심성이 나빠서일까? 인성지도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초등교육이 뿌리부터 흔들린다는 징조는 아닐까? 게다가 급기야 과도한 학습과 학원 순례를 비관하여 초등학교 5학년 아이가 자살한 사건은 우리 사회에 커다한 충격을 안겨주었다. 날로 늘어나는 학습지 광고나 영어학습사업은 더 이상 관심거리가 아닐 정도로 당연한 현실이 되어버렸

  • 어린이 다니엘 학습법을 읽고
  • 초등학생들은 공부 자체에 대한 즐거움이나 성취감 또는 꿈의 실현을 위한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공부하는 것은 드물다. 초등학생은 관계에 의해 공부하는 경향이 많은 것 같다. 부모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나 선생님의 칭찬을 받기 위해서 공부 한다는 관계이론이 어느 정도 설득력이 있는 것 같다. 그런 면에서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유대관계는 무엇 보다 중요하다. 아이에게 정서적 지지를 해주고 신뢰감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고 정서적으로 안정감

  • 2013년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 지도 :정신교육이며 올바른 성품을 갖고 미움과 오만 불평이 아닌 열정 자신감 자존감을 갖도록 함4.급식 취사 청소등 : 육체적 정신적 열적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함 13:00 - 14:30 독서지도활동센터아동(초등 4학년)이 직접 책을 고르게 하여 고른 “고릴라”란 책을 읽고 느낀 점을 이야기 함퀴즈를 통해 책 내용을 확인하고 한줄로 독후 내용을 남기게 함14:30 - 15:30 점심시간15:30 - 18:00 기초학습지도활동초등 4학년 아동에 대한 기초학습 지도 활동을

  • [영어교육] 세계화를 향한 21세기 영어교육의 방향 및 과제
  • 영어 조기 교육 찬성론1) 언어학적 측면- 이론적 배경2) 심리, 사회적 측면3) 기능론적 측면2. 영어 조기 교육의 반대론1) 언어학적 측면2) 심리. 사회적인 측면 3) 갈등론적 측면 Ⅳ. 초등영어 교육과정Ⅴ. 중등학교 영어교육의 현황과 과제1. 회화교육에 대한 비판과 변명2. 국제화, 정보화 시대와 전 국민의 영어능력3. 제언Ⅵ. 영어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교사교육 및 교사양성Ⅶ. 영어사용 학습 환경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 영어특별교실활용

  • [초등영어기초이론] 교수-학습과정안 `인물묘사`(5학년)
  • 지도(가) 읽기 전 활동 (pre-reading)1) 교재에 나온 그림과 지도, 도표 등을 보고 생각하는 활동하기 - 특히 5학년 과정에서는 그림과 문자가 함께 제시되므로 잠시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됨2) 교재에 나온 그림, 알파벳 모형, 비디오 등을 보고 영어의 글자와 한글의 모양이 다른 점을 찾아보는 보고 생각하는 활동하기(나) 읽기 중 활동 (while-reading)1) 초등학교 학생들의 수준과 능력을 고려하여 대개 교사가 질문하고 학생이 대답하는 활동하기2) 영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