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서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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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4.01.01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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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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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2. 기획의도
3. 특징
1> 그래픽
2> 전투
3> 마을 안에서의 행동
4> 게임 진행
5> 엔딩
4. 게임에 대한 자신의 생각
5. 게임의 개발비용과 기간
6. 게임 시스템
1> 필드 화면 구성
2> 전투 화면 구성
3> 캐릭터 레벨업 방법
4> 조작 인터페이스
7. 사운드
8. 게임의 전체 흐름도
9. 스토리 라인
1> 시나리오
2> 캐릭터 설정
10. 게임 진행의 모든 것
1> 스토리 진행
2> 전투 진행
3> 능력치 설정
11.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전체인력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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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개요
-이 게임은 D&D의 시스템을 이용하는 전형적인 RPG이다
세계관은 중세와 판타지의 혼합이며 조작으로는 마우스와 키보드 둘 다 지원할 예정이다 스토리는 기본의 메인 스토리는 몇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장마다 메인 스토리가 있으며 지나쳐도 상관없는 서브 스토리로 나뉘어질 계획이다 그래픽은 최대한 단순하면서도 모든 것을 포괄 할 수 있는 쪽으로 나갈 것이다.
2 . 기획의도
친구들과 같이 D&D TRPG를 하던 중에 이 TRPG 라는 것을 하나의 게임으로 만들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TRPG 자체가 요즘 나오는 RPG 에 비해 시나리오 적으로 뒤치지 않고 또 사랑 이야기도 시나리오에 들어있으므로 RPG와 연애시뮬레이션을 합치려고 시도 해봤다
3 . 특징
1) 그래픽
아직 기술력이 부족한 관계로 3D는 하지 않고 2D 만 할것이며 아주 단순한 그래픽이 될 것이다 색은 아마도 256이 되지 않을까 생각중..(물론 기술이 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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