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관리 사례] 디자인 쇼핑몰 텐바이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텐바이텐의 판매 제품

3.텐바이텐의 서비스

4.결론

본문내용
인터넷의 주요 이용계층인 1~20대는 경제적 풍요를 누리게 된 세대로서 제품의 실용성을 가장 중시하던 이전 세대와는 달리 제품의 심리적 만족, 즉 흥미로움과 심미성 등에 높은 가치를 부여한다. 또한 어린 시절의 향수를 가지고 사는 30대 사이에서도 키덜트족이 생겨나는 등 제품의 실용적 가치보다 심리적 가치를 중시하는 계층은 더욱 늘어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텐바이텐은 각종 완구 및 문구를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어린 시절의 향수를 갖고 있는 사람과 아기자기하고 예쁜 물건에 관심을 갖는 계층에게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전의 팬시용품 전문점이 아트박스, 모닝 글로리등 문구 위주로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진 것에 비해 텐바이텐은 완구 위주로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채널을 만들어 냈으므로 이번 보고서의 주제로 택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 전략적 제휴와 관련된 경영전략에 관해
  • 사례에서 많은 기업들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여기서 우리가 찾을 수 있는 시사점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새로운 기회와 가치창출을 일궈 낼 수도 있지만 너무 추상적인 목표를 잡고 앞뒤 가리지 않는 제휴 채결은 결국은 회사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두어야 할 것이다. 전략적인 제휴는 중요하다. 우리 회사가 가지고 있지 않는 미싱링크 연결 시켜 줄 수 있는 든든한 징검다리 역할과 국제 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시원총무70. 인터넷사무직71. 언론사 분야72. 기술연구직73. 은행사무직74. 영업 관리직75. 홍보․기획 부분76. 승무원77. 출판 분야78. 컴퓨터 그래픽 분야79. 생산관리/품질관리80. 식품 영업직81. 웹디자이너82. 신문사기자83. 결혼정보회사84. 의류유통업체1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2 회사별 75가지1. 삼성전자TN-1 1-1. 삼성전자TN-22. 삼성전자-1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사례 분석나. Cyber Marketing (Online Marketing) ⅰ) 코카콜라- 포트리스ⅱ) 온라인 광고 2. 펩시 콜라가. 펩시콜라의 탄생 - Follower로 출발나. 펩시콜라의 비약적인 성장 - Challenger로 변신ⅰ) 스낵 회사 프리토레이와 합병2)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한 기업과 소비자간 친근감의 강화 1. 코카 콜라2. 펩시 콜라3) 다양한 광고 형태 1. 코카 콜라 2. 펩시 콜라(3) 결 론두 경쟁기업의 비교 분석(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10대20대30대40대50대남자97.8

  • [경영사례] `싸이월드`성공사례 분석
  • 쇼핑몰의 독립적 운영 미니홈피와 연계된 커뮤니티가 존재하는 입리 인기많고 회원 수 많은 싸이트라도 고객의 소리에 소홀하고 그 상황에 안주한다면 고객은 금방 돌아선다. 싸이월드는 이런 고객을 알고 이해하며 그에 맞는 서비스를 그때그때 알맞은 시점에 내놓았다. 싸이월드는 처음모델 보다 훨씬 나은 모델이 되었으며 고객의 요구를 충분히 반영한 결과를 내놓았다. 고객의 사생활 보호에 따른 요구로 일촌 그룹화, 방명록 비밀이야 기능 등이

  • 인터넷쇼핑몰 레포트
  • 1 오픈마켓 판매관리 한 눈에 알아보기2 내 상품의 주문 내역 한 눈에 알기3 내 상품 발송 정보 알아보기4 반품&교환&환불 처리하기5 오픈마켓v인터넷 쇼핑몰6 내게 맞는 운영방식 찾기7 인터넷 쇼핑몰, 이렇게 준비하면 성공할 수 있다8 인터넷 쇼핑몰 판매 상품 갖추기9 쇼핑몰의 도메인과 이름정하기목 차Lesson 1 오픈마켓 판매관리 한 눈에 알아보기오픈마켓 판매관리 한 눈에 알아 보기회원가입*오픈마켓 판매관리 한 눈에 알아 보기*오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