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기업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라네즈걸`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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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Promotion VS Communication
● 라네즈 걸 (Laneige Girl)
● 라네즈 걸 (Laneige Girl) - Online Marketing
● 라네즈 걸 사례를 통해 본 온라인 인터넷의 방향성

본문내용
● 라네즈 걸 (Laneige Girl)

디지털 미디어인 Online은 고객 체험의 장으로써 기존 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새롭고 즐거운 체험을 제공 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온라인 마케팅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온라인 런칭 브랜드인 라네즈 걸은 고객에게 경험을 전해주고 라네즈 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낸 좋은 사례라고 볼 수 있다. 라네즈 걸의 런칭 전략의 기본은 Banner와 이벤트에 국한된 온라인 마케팅이 아닌 온라인 공간에서의 만남, 느낌, 관계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경험을 만들어 주는 것이었다. 이러한 온라인 기본전략으로 surround 전략, Moving전략, 라이프스타일 전략을 사용했다. 온라인 마케팅은 광고, 프로모션(인터넷을 위한 CF), 미니홈피, 홈페이지를 매체로 하여 이루어 졌으며 이들 4개의 매체를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고객에게 서비스 하게 하였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하여 고객과 밀착적인 관계를 맺어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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