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캐논카메라와 5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기업 선정 배경
3) LG캐논 카메라의 5C 마케팅 믹스

본문내용
1. Collaboration :

캐논 카메라와 같이 전문성이 강한 고급 제품은 까다로운 소비자층을 지니고 있기에 제품 구매 시 카메라의 성능과 상세한 기능들을 비교하고 수 천만 원에 이르기도 하는 렌즈의 실제 구매자의 견해와 사진작품을 보고 제품 구매의 의사 결정을 내리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다. 과거에 이러한 구매 전 의사결정 작업은 개인적인 지인을 통해서 알거나 인터넷 동호회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 졌다. LG캐논은 이 작업을 자사의 홈 페이지에서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커뮤니티 장소를 제공하고 공개 사진 게시판, 정보공유란 그리고 매니아 사용기를 올릴 수 있도록 하였다. 이를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캐논 카메라를 구입하는 장소에서 직접 제품을 비교할 수 있게 하였고 고객은 고객 데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고 회사는 회사 측 데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알려주게끔 함으로써 고객과 기업 간의 collaboration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믹스분석] 올림푸스사의 사례분석
  • 캐논은 현재 전문가급 SLR 카메라를 비롯한 고배율 콤팩트 줌 카메라, APS 카메라, 디지털카메라, 디지털 캠코더 등 광학 영상기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캐논 디지털카메라의 경쟁력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마케팅으로 요약된다. LG상사는 지난해 캐논 디지털 카메라 파워샷 G1을 출시하면서 마니아층으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이후 하반기에 들어 제품 라인을 한층 보강했다. 초소형 사이

  • [다국적기업 사례분석] 코닥의 성공실패 사례분석
  • 차 례제 1편 INTRODUCE OF KODAK(1) 회사소개. 4(2) Eastman Kodak 연혁. 6(3) 창립자 George Eastman 7(4) 기본원칙&정책 7 (5) 경영 이념 9(6) 성장 과정 9 (7) 광고&마케팅 전략. 11(8) 코닥의 브랜드 가치 13(9) 코닥의 위기극복 방안15(10) 디지털 시대의 도래.161)디지털카메라의 발전 2)디

  • [마케팅] 올림푸스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광고효과
  • LG애드를 찾아갔으나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고 경쟁상황이 치열하기 때문에 회사비밀로 분류되어 자료를 얻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인터넷이나 신문을 통해 개략적인 광고 효과를 알 수 있었다. (2)광고 전문 사이트 인터넷 사이트 TVCF에서는 베스트 CF에서 2위를 차지했다. 순위 선정기준은 조회수와 평가점수를 반영한 총점이다.(3)인터넷 포털 다음다음 카페 게시글 검색결과는 올림푸스는 229개의 관련글이 검색되었고 경쟁사인 캐논은 단 1개의 글

  • [마케팅] 고객참여에 대한 성공 및 실패사례 조사 분석
  • REPORT목차성공사례 모음1. 할리데이비슨 H.O.G2. SK텔레콤의 현대생활백서3. LG IBM4. CJ 홈쇼핑5. 아이리버(레인콤)6. 미샤7. LG 싸이언 초콜릿 폰8. LG 뮤직 DMB폰9. 태평양10. LG 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11. 나이키실패사례 모음1. GM 셰비 타호에(Chevy Tahoe) SUV의 do-it-yourself 광고 캠페인2. 네이버의 고객 적극적 참여 및 새로운 가치 창출 실패3. 캐논 EOS10D4. 미놀타의 디지털 카메라디지털마케팅 고객참여에 대한 성공 및 실패사례 조사 분

  • [정보통신] 정보통신(IT) 기기의 현지화 전략 사례
  • 발상을 통한혁신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제도적 시스템을 구축한 3M은 우리에게좋은 시사점을 제공해 준다.참고 자료1 마이클 포터, 조동성 역, 마이클 포터의 경쟁우위, 21세기북스, 2008. 10.2 마이클 포터, 조동성 역, 마이클 포터의 경쟁전략, 21세기북스, 2008. 10.3 전자신문(http://www.etnews.co.kr)4 디지털타임즈(http://www.dt.co.kr)5 아이뉴스(http://www.inews24.com)6 삼성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7 LG 경제 연구소(http://www.lgeri.co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