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캐논카메라와 5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기업 선정 배경
3) LG캐논 카메라의 5C 마케팅 믹스
- 본문내용
-
1. Collaboration :
캐논 카메라와 같이 전문성이 강한 고급 제품은 까다로운 소비자층을 지니고 있기에 제품 구매 시 카메라의 성능과 상세한 기능들을 비교하고 수 천만 원에 이르기도 하는 렌즈의 실제 구매자의 견해와 사진작품을 보고 제품 구매의 의사 결정을 내리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다. 과거에 이러한 구매 전 의사결정 작업은 개인적인 지인을 통해서 알거나 인터넷 동호회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 졌다. LG캐논은 이 작업을 자사의 홈 페이지에서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커뮤니티 장소를 제공하고 공개 사진 게시판, 정보공유란 그리고 매니아 사용기를 올릴 수 있도록 하였다. 이를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캐논 카메라를 구입하는 장소에서 직접 제품을 비교할 수 있게 하였고 고객은 고객 데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고 회사는 회사 측 데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알려주게끔 함으로써 고객과 기업 간의 collaboration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