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네이버 지식in검색 지식형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지식in의 지식검색의 역사와 현재의 증가 추세+ 장단점
3. 지식형 광고의 형태 및 주로 쓰이는 종류
4. 지식형 광고의 장단점 및 활용방안
- 본문내용
-
인터넷의 능력의 한계가 점점 없어지면서 대부분의 정보를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지나치게 많은 정보로 인해 오히려 과부하가 걸려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찾는데 들어가는 노력이 컸기 때문에, 인터넷 에이전트들의 역할에 대해 과거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다. 이러한 에이전트를 활용하여 2003년 인터넷의 주요 이슈 중 하나로 떠오른 것이 바로 "지식검색"이다. 지식검색이란 기존의 검색이 단어로 이루어지고 일반적인 정보에 대한 공유만이 전부였던 방식을 넘어, 서로간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며 알고 싶은 정보를 더욱 자세히 얻어낼 수 있는 방식이다.
2000년 10월 한겨레 신문사의 ‘디비딕’ 사이트 이후 네이버의 '지식iN', 엠파스의 ꡐ지식거래소ꡑ, 야후의 지식검색ꡑ, 네이트의 ꡐ지식뱅크ꡑ등이 본격 개시 1년 만에 네티즌의 주 이용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다. 참여자가 많아야 활발한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는 만큼 포털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하게 되었다. 특히 네티즌들이 직접 생산하고 공유해 나가는 방식이니 만큼 상호작용성이 높아져 참여도가 매우 높다. 또한 그 내용이 일반 상식, 전문 지식, 개인적인 고민에서 생활 속에서 무심코 지나가던 것들에 대한 질문이나 황당무계한 질문까지 매우 다양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