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판매촉진 교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ALES PROMOTION
1. 판매촉진(Sales Promotion)의 정의 및 기능
2. 판매촉진 산업의 변화
3. 판매촉진의 성장이유
2) CONSUMER AND TRADE PROMOTION
1. 소비자 판매촉진
2. 소비자 판매촉진의 사용방법
3. 중간상 촉진
4. 중간상 촉진의 사용방법
3) PROMOTION THAT CROSS THE LINES
1. 스폰서쉽과 이벤트 마케팅(Sponsorships and Event Marketing)
2. 쌍방향 인터넷 프로모션(Interactive and Internet Promotion)
3. Loyalty Program
4. Partnership Program
4) PROMOTION STRATEGIES
1. 프로모션 목표
2. 브랜드 구축
3. 프로모션 통합
4. 프로모션 효과측정
- 본문내용
-
1) SALES PROMOTION
1. 판매촉진(Sales Promotion)의 정의 및 기능
① 판매촉진의 정의
- 대인판매, 광고, 퍼블리시티를 제외한 마케팅 활동으로서 소비자의 구매와 취급상의 효율성을 자극하는 것으로 이에는 일상업무로 볼 수 없는 상품전시, 진열, 전시회 등 을 포함하는 것 (AMA: America Marketing Association)
- 즉각적인 판매를 만들어 낼 목적으로 판매원, 유통업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직 접적인 유인이나 인센티브 (Shultz & Robinson)
- 소비자 또는 거래를 통하여 특정제품의 신속한 또는 보다 많은 구매를 자극하기 위 하여 계획된 단기적이고 자극적인 수단의 집합 (Philip Kotler)
② 판매촉진의 기능
- 기업의 판매원으로 하여금 판매노력을 경주하도록 격려하고 지원하는 기능
-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재판매업자의 수용과 적극적인 촉진 지원을 획득하는 기능
- 소비자에게 제품의 구매를 설득하는 기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 사회복지유형을 복지국가 유형에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 다문화 가정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어떠한 화가정아동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어떠한 개입이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할지 서술하시오
- 프로그램 기획기법의 4가지 내용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 무상급식의 사회적 기회비용은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영어권 중국어권 일본어권 학습자가 함께 있는 중급의 한국어 교실에서의 억양교육을 위한 교육 방안에 대해 다음의 내용은 반드시 포함하여 기술하시오
- 재벌이 우리 사회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제시하고 그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제시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 유형 중 로스만의 3가지 모델의 특성을 비교해서 설명하고 적용 사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
- 왕가위 감독의 `중경삼림` 미장센 분석
- 의료사회복지현장과 관련된 영화를 감상하고 감상문을 제출하시오 (의료사회복지사의 주요 역할과 관련된 자신의 느낀 점을 중심으로 작성)
- 신뢰도와 타당도는 측정도구의 우수함을 판별하기 위한 중요한 두 가지 기준입니다 신뢰도와 타당도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둘 간의 관계를 예를 들어 설명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