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텔레콤 Phone&Fun 폰앤펀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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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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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최근 이동통신사업의 경향
Ⅱ 이동통신사업 환경 분석
1. LG텔레콤의 현재 시장 상황
2. 경쟁사 전략 분석
3.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
Ⅲ Phone&fun 등장배경과 현황
1.Phone&fun 등장배경
2.Phone&fun의 현재운영 방식과 현재의 마케팅 방안
Ⅳ.phone & fun 환경 분석
1 phone & fun swot 분석
1. 외부환경분석
Ⅴ.Phone & Fun의 마케팅 전략
1. Phone & Fun의 4P
2. Phone & Fun 매장관리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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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콘텐츠
통신업계가 콘텐츠 분야에 경쟁적으로 뛰어들어 신성장 동력 찾기에 나서고 있다. 이렇게 통신업계가 콘텐츠 확보에 발벗고 나선 이유는 간단하다. 기존 음성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더 이상의 양적 성장을 꾀할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와이브로(휴대인터넷), DMB(이동멀티미디어방송), 광대역통합망(BcN) 등과 같이 통신과 방송, 유선과 무선, 음성과 데이터 등이 한데 어우러진 컨버전스(융합) 서비스에서 신성장 동력을 찾으며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무선 데이터 콘텐츠 확보에 뛰어들고 있는 것이다.
단적인 예로 2001년 2587억원으로 전체 매출액의 4.2%에 불과했던 SK텔레콤의 무선데이터 매출은 그동안 급속한 성장세를 보여 지난해에는 18.8%까지 높아졌다. 올 상반기에는 23.2%로 20%선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 보다 43%나 성장한 규모다. 이와 같이 이동통신사들이 콘텐츠에서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발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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