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텔레콤 Phone&Fun 폰앤펀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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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분석

SWOT 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STP)

4P
본문내용
PRODUCT

체험을 부곽
=>휴대폰 가격은 고가 광고로만 구입하기에는 약간의 부족함
=>폰앤펀 매장에서
직접 체험

A/S를 직접 실시
폰앤펀 매장에 소정의 교육을 받은 직원을 매장에 배치
=>다른 폰 매장과 차별

매장내 다양한 서비스 실시
=>반응이 좋지 않은
서비스는 과감히 철수

PROMOTION

LGT 멤버십카드를 활용
경쟁사의 포인트 차감형식이 아니라 한 번 방문 혹은 구매에 얼마의 포인트를 적립
=포인트를 이용한 벨소리, 게임 구매

스폰서를 지원
-콘서트 기획
(특정 엔터테인먼트와 제휴)
-게임사이트
(인기 온라인 대상)
-게임대회의 스폰서
(다양한 인기게임대회)


PLACE
기존의 LGT매장 분포를 조사
=>수익성별로 분류
낮은 곳은 과감히 철수시키고 젊은 층의 이동이 많은 곳으로 입주

수익성이 높은 통합매장
=>폰앤펀 매장으로 전환
LGT에서 여러 가지 편익제공, 인센티브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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