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액체합성세제 액츠(ACT`Z)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ACTZ란 무엇인가

* 세제시장 현황

* 경쟁사 분석

* SWOT을 통한 기회도출

* 현 마케팅 전략

* 우리 팀의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애경 퍼펙트의 판촉 전략


생활용품 업체인 애경은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입지 않는 옷을 세제와 교환해주는 '퍼펙트 옷나눔 캠페인' 행사를 열었다.
유행이 지나 옷장에 묵혀둔 옷을 가져오면 옷의 무게에 따라
세탁세제 '퍼펙트'로 교환해준다. 애경은 모인 옷을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계획이다.


공동마케팅으로 한 홍보,판촉활동
애경산업과 대신생명은 퍼펙트란 브랜드를 공동으로 판매하였는데
대신생명의 보험인 퍼펙트를 판매하면서 광고전단의 한쪽에 퍼펙트세제광고를 싣고,
애경산업은 보험계약이 퍼펙트를 계약 선물로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실시하였다.
광고 및 홍보와 판촉활동을 함께 함으로써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보았다.

매장의 ‘골든존’을 잡아라


액체 세제 ‘액츠’를 출시하면서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가장 먼저 한 일은 매장 진열대에서
액츠를 CJ라이온의 비트와 애경 스파크
사이에 자리잡도록 한 것이었다. 비트와
스파크는 국내 세탁세제 시장을 엇비슷하게
나눠 차지하고 있는 대표 상품들.
가루세제에 익숙한 우리나라 소비자에게
액체 세제도 가루 세제와 동등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공략 대상인 경쟁사 제품
한 가운데에 비치토록 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린 브로코비치를 보고
  • 세제, 우리들의 생활 속에 숨어있는 사소한 환경오염 문제부터, 화학물질로 인한 대자연의 파괴까지, 환경오염이란 정의내리기도 힘들고, 규정 지을 수도 없는 것이지만, 발생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다. 경영학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사업가의 잘못된 순간적 판단으로, 자연은 물론 사람들까지 큰 피해를 입는 모습을 보면서, 기업의 현명한 경영자가 되기 위해서는 기업 이익을 위한 영업성과 뿐만 아니라, 주위의 환경과 어울려 성장할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론2. 삼성항공(주)의 카메라사업 기술혁신 과정1) 기술제휴를 통한 생산기반의 구축2) 독자모델의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습1) Rollei사의 인수와 기술학습2) Union사의 인수와 기술학습 4. 삼성항공 카메라사업 기술혁신능력 구축과 성공요인1) 인력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기술흡수2) 적절한 기술제휴선 확보3) 핵심 기술역량의 구축4) 범세계적 마케팅 전략5) 상대 기업

  • [체험마케팅] 체험마케팅의 사례- P&G사례
  • 액체비누 등으로 확대 출시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그리고, 원래의 아이보리 비누에서 최근에는 시장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파워 브랜드인 아이보리를 비누에서 액체비누, 섬유표백제, 식기세정제 등으로 확장하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2) 감각적 소구를 이용한 P&G의 타이드P&G의 타이드(Tide)는 미국의 대표적 세제로서 타제품 보다 세척력이 월등히 뛰어나다는 제품 특징과 편익에 근거하여 오랫동안 판매되어 왔다. 타이드 광고는 미국 TV에서 장기간

  • [환경경영] 환경경영의 모든 것
  • 론이고 환경설비 개선에 활용했으면 휠씬 유용했을 500만 불의 벌금을 내야 했을 뿐만 아니라 환경설비 개선을 위해 별도의 새로운 자금을 추가로 서야하는 3중고를 겪게 되었다.현재 미국회사들은 앞서 언급한 여러 가지 경험들을 토대로 하여 미래의 환경적 도전에 대응하기 위하여 주로 다음과 같은 전략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⑴ EH&S 위험을 관리하고 방지하기 위한 운용능력 개선 ⑵ 법적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새로운 설비 및 프로그램을 준비하

  • [환경영화 비평] `에린 브로코 비치`를 보고
  • 세제, 우리들의 생활 속에 숨어있는 사소한 환경오염 문제부터, 화학물질로 인한 대자연의 파괴까지, 환경오염이란 정의내리기도 힘들고, 규정 지을 수도 없는 것이지만, 발생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다. 경영학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사업가의 잘못된 순간적 판단으로, 자연은 물론 사람들까지 큰 피해를 입는 모습을 보면서, 기업의 현명한 경영자가 되기 위해서는 기업 이익을 위한 영업성과 뿐만 아니라, 주위의 환경과 어울려 성장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