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크리스피크림도넛 판매판촉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rispy kreme!?
연혁
점포현황
Krispy kreme 제조과정
Krispy kreme의 빨간 네온사인
Krispy kreme 기념품
시장 상황
경쟁사 분석
경쟁사 SWOT분석
Krispy kreme의 SWOT 분석
현재 진행하고 있는 sp
우리가 제안하는 sp
- 본문내용
-
Krispy kreme!?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
1937년 버논 루돌프가 글레이즈 도넛 판매시작
1940,50년 소규모 체인점 형태
1960년 도넛 만드는 과정 개선, 자동화에 초점
매장의 일관성 있는 디자인 확립
1970년 루돌프 사망, 베아뜨리체 푸드에 매각
1980년 투자자들이 인수
1990년 미국 전지역으로 사업영역 확장
2004년12월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진출
우리나라의 도넛 시장 현황
던킨 도너츠
(317개 매장에 연간 800억원의 규모 90%을 장악)
크리스피크림
(현재 3개 그동안 2개의 매장에서 연 90억원 매출 예상 더 늘어날것으로 추정)
총 1000억원 규모
Dunkin' Donuts
강력한 브랜드 파워
많은 매장으로 고객의 접근성 용이
도넛 종류의 다양성
오랜 역사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
저가 제품이라는 오명
점포주들의 탈세혐의 → 이미지에 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