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베네통 콘돔 판촉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분석

시장상황

소비자분석

SWOT분석

기존판촉활동

판촉전략
본문내용
콘돔이란 ?




* 피임이나 성병예방의 목적으로
성교 시에 남자의 음경에 씌워 사용하는 고무제품.
* 18세기에 영국인 의사 콘턴이 만들었음.
( 16∼17세기에 이미 쓰였다는 기록이 있으나, 그 기원은 확실하지 않음. )
* 처음에는 성병예방 목적으로 보급됨.
But. 근래에는 피임용구의 하나로서 일반화됨.
* 사정된 정액 중의 정자가 질내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 일이 목적.
* 반드시 삽입 전에 끼워야 하고, 사정 후에는 바로 제거해야 함.




장점 !



* 구하기 쉽다.
* 타 콘돔에 비해 착용감이 거의 없다.
* 칼라 콘돔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다.
* 향기가 난다.
* 피임과 성병예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 사용, 제거가 간단하다.
* 의학적인 위험성이 없다.


단점 !




* 간혹가다 나오는 불량품.
* 피임 실패율 20% →
완벽한 피임법은 아니다.
* 남성의 성 만족도가 떨어진다.
* 타 콘돔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 3입 :2,500원, 6입 :4,500원 )




예방과 피임법으로 쓰이는 콘돔은
사회경제적 위치에서 높은 위치에 있지는 않다.
남성이 성 관계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하기도  하고
아직은 콘돔 사용이 사람들에게 깊게 박혀있지 않기 때문이다.

사회경제적 위치에서나 사람들의 인식에서나
높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지는 못한 상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국제광고전략 분석 및 사례연구- 잠뱅이 베네통 박카스
  • 전략※ 베네통과 박카스 광고비교1. 박카스의 성공전략2. 박카스 광고의 성공요인결론【 서 론 】광고를 통해 편익을 소비자에게 주입시킴으로써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는 것 보다 경쟁자가 쉽게 대응할 수 없는 제품의 차별적 속성에 기초해 경쟁적 우위를 지켜나가는 것이 더 쉽다. 마케팅이란 소비자에게 경쟁사 보다 더 좋은 제품을 더 싸게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자사제품만을 찾도록 만드는 활동이다. 이 같은 정의를 염두에 둘 때 광

  • 사례로 본 다국적 기업의 경영철학과 전략
  • 론 p.43~491. 최고의 CEO가 되기위해 함양해야 할 요건2. 최고의 기업을 만드는 경영전략3. 최고의 경영자이자 최고의 기업인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빌 게이츠의 경영과 경영전략4. 최종목표Ⅰ.서론다국적 기업세계 각지에 자회사(子會社)지사합병회사공장 등을 확보하고, 생산판매 활동을 국제적 규모로 수행하는 기업. 세계기업(world enterprise)이라고도 한

  • [기업문화] 의류산업의 기업문화 비교
  • 베네통을 세계적인 의류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이 기술을 통해 그는 원가 절감은 물론 고객의 욕구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생산 및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나아가 20시간 동안에 1만 5000여 박스를 입출고할 수 있는 최첨단 물류센터를 갖추고 항공편을 이용해 전세계 어디든지 20시간 안에 배달할 수 있는 물류체계를 완비하였다.1984년에는 패션 사진작가 올리비에르 토스카나를 광고 책임자로 발탁해 사회적 이슈를 파

  • [교양] NIX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자.Ⅱ. 본 론Ⅰ. 태승 트레이딩에 대하여1. (주) 태승 트레이딩 연혁1986년 11월 납입자본금 5천만 원으로 (주)시스테마 설립1987년 10월 (주) 태승 트레이딩으로 상호 변경미주 지역으로 실크 의류 처녀 수출미국. 일본지역 년간 500만불 수출1988년 5월 납입자본금 1억으로 증자1989년 9월 강남구 신사동으로 사옥 이전1993년 6월 STORM OF LONDON 출범으로 내수판매 개시1993년 12월 납입자본금 3억 5천만 원으로 증자1994년 2월 STORM OF LONDON

  • 한류열풍에 따른 문화마케팅과 문화브랜드개발노력
  • 론의 취재열기를 홍보 전략으로 이용하였다. 또한 김남주의 호치민시의 고아원을 방문을 기획하여 자사의 모델이 불우한 환경의 베트남 어린이를 위로하는 활동 등을 언론에 보도함으로써 모델을 적극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김남주가 모델로 등장하는 ‘라끄베르’가 현지에서 우호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게 만들었다.4) 그밖의 사례들 최근 LG전자가 카자흐스탄과 우즈베키스탄 등 중앙아시아 시장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