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베네통 콘돔 판촉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분석
시장상황
소비자분석
SWOT분석
기존판촉활동
판촉전략
- 본문내용
-
콘돔이란 ?
* 피임이나 성병예방의 목적으로
성교 시에 남자의 음경에 씌워 사용하는 고무제품.
* 18세기에 영국인 의사 콘턴이 만들었음.
( 16∼17세기에 이미 쓰였다는 기록이 있으나, 그 기원은 확실하지 않음. )
* 처음에는 성병예방 목적으로 보급됨.
But. 근래에는 피임용구의 하나로서 일반화됨.
* 사정된 정액 중의 정자가 질내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 일이 목적.
* 반드시 삽입 전에 끼워야 하고, 사정 후에는 바로 제거해야 함.
장점 !
* 구하기 쉽다.
* 타 콘돔에 비해 착용감이 거의 없다.
* 칼라 콘돔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다.
* 향기가 난다.
* 피임과 성병예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 사용, 제거가 간단하다.
* 의학적인 위험성이 없다.
단점 !
* 간혹가다 나오는 불량품.
* 피임 실패율 20% →
완벽한 피임법은 아니다.
* 남성의 성 만족도가 떨어진다.
* 타 콘돔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 3입 :2,500원, 6입 :4,500원 )
예방과 피임법으로 쓰이는 콘돔은
사회경제적 위치에서 높은 위치에 있지는 않다.
남성이 성 관계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하기도 하고
아직은 콘돔 사용이 사람들에게 깊게 박혀있지 않기 때문이다.
▼
사회경제적 위치에서나 사람들의 인식에서나
높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지는 못한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