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서비스 제공.5.3 이벤트 및 프로모션주기적인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관심을 유도.6. 재무 계획6.1 자금 조달초기 자금은 자영업자 투자와 지역 지원금을 활용하여 조달.6.2 수익 모델제품 판매 및 온라인 교육 자료 판매를 통한 수익 모델 확립.7. 사업 확장7.1 지역 확장다른 초등학교나 지역으로 사업 확장. 본점 말고도 제 2, 3의 분점 개척7.2 교육 협력학교와 교육 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교육 관련 이벤트 및 서비스 제공.
사업은 광고나 제품판매를 위해 운동선수팀단체 등의 이미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자사제품광고에 특정 선수팀단체를 등장시키는 광고, 선수팀단체이름사진사인, 로고, 심볼 등을 제품에 부착하여 판매하는 제품 등이 있습니다. 저는 학부기간에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일반적인 사례와 선진국의 사례를 면밀히 비교 분석하여 우리의 단점을 만회하는 마케팅 계획서를 만들겠습니다.3. 졸업 후의 계획 저는 스포츠와 관련 있는 기업체에서
사업은 영업 범위가 좁고 자금도 부족하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저비용의 홍보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홍보는 우선 전단지 배포, 우편(DM)발송, 구매시점(POP) 광고 등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 창업초기에는 전문도우미를 동원하는 이벤트 행사도 효과적이다. 전단 광고는 신문에 끼워서 배포하는 것보다는 본인이 직접 배포하는 것이 좋다. 점포 내에 비치하는 POP광고물은 손님의 눈에 잘 띄는 곳에 오자, 탈자는 없는지, 가격은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는지
이벤트1) 복날 통닭2) 빼빼로 데이에 가래떡과 조청을 제공5. 커뮤니케이션 14.(1) CEO와 띠별 조찬 모임(2) 월례회(3) 이색 종무식-시무식 행사(4) 온라인 사보6. 기타 복지제도 16.(1) 연 1회 단체 독감 예방 접종 (2) 신규입사자 / 생일 자 풍선달기(3) 영화 시사회Ⅳ.인사정책- 17.1. 선발 17.(1)
이벤트-행사 취지 설명-파크골프 설명-행사방향 구상-행사방향 설정- 1조 -운영3월 28일3월 23일3월 16일구 분-행사 전반적인 지원 시나리오작성 완료-행사 전반적인 시나리오 및 계획서 작성 점검- 5조 -진행-시상식 및 폐회식 시나리오 최종 완료-조별 필요물품 리스트 작성 완료-모든 조별 서류 작성 후 최종 점검 완료-시상식 및 폐회식 물품 리스트 제출-새로운 아이디어 이벤트 구상 작성-조별 업무서류 수합 후 제출 후 점검-최종 전단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