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기획관리] CeBIT 과 COMDE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0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eBIT의 개요
■ CeBIT의 역사
■ CeBIT의 장소
■ CeBIT2005
■ CeBIT의 미래와 전망
■ COMDEX의 개요
■ COMDEX의 역사
■ COMDEX의 장소
■ COMDEX의 현재
■ COMDEX의 미래와 전망
- 본문내용
-
CeBIT의 역사
● 1984년 이전
산업혁명이후 독일 공업의 중심지가 된 하노버에서 제2차 세계대전 전에 있었던 라이프치히 공업박람회에 대신하여 1947년 이래 해마다 대규모 공업박람회가 개최되었다. 그후 1970년에 Deutsche Messe AG(독일박람회주식회사)는 사무용기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Hall 1을 개장했고 새로운 이름을 찾게되었다. 그중 하나는 "Center for Office and Organization Technology"에 대한 독일어 머리글자인 "CeBOT" 이었다. 그러나 출품자 자문 위원회는 "Center for Office and Information Technology"의 머릿글자인 CeBIT으로 결정했다.
● 1984년 이후
◦1984년에 Deutsche Messe AG는 1986년부터 HANNOVER FAIR CeBIT는 HANNOVER FAIR Industry보다 1개월 뒤인 3월에 독립적인 이벤트로 열릴 것이다 라고 선언했다. 1986년 3월 12일 첫 전시회에서 2,142개 출품자들이 순수한 전시공간만 200,000㎡을 넘는 면적에 그들의 제품, 시스템, 서비스를 전시했다. 그 해에 처음으로 190개 출품자들로 정보통신물품이 전시되었다. 처음으로 독립적인 CeBIT에는 334,400명의 관람자로 좋은 출발을 보였다. 이후 CeBIT은 급속하게 중요한 정보통신의 이벤트로 발전했다. 2번의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출품자와 관람자 숫자는 계속 증가했다. CeBIT '87 개장 2일전에 심한 눈보라가 하노버시를 휩쓸고 눈이 1미터나 쌓였지만 "SnowBIT"는 406,474명이 참가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