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디스플레이] 주얼리 디스플레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0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계절별 디스플레이 및 주얼리

◎ 쥬얼리 상점 외부(SHOW WINDOW) 디스플레이

◎ 조사 후 느낀점...

본문내용
○ 봄

ㆍ디스플레이 : 봄 분위기 연출 색은 노랑, 빨강, 주황, 핑크, 파랑, 초록, 보라색 등으로 밝고 원색적이며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따뜻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봄 색상 연출은 포인트 색상으로 많이 사용하며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디스플레이 컬러 이다.

ㆍ쥬얼리 : 봄에는 생동감이 넘치고, 밝고 화려한 색상으로 컨셉을 잡아 옐로우 계통의 시트린(황수정), 그린 계통의 페리도트, 에메랄드, 그린 사파이어, 핑크빛 산호, 핑크 사 파이어 등... 그에 맞는 칼라의 주얼리를 선택하여 센스있는 코디네이터가 되도록 하자. 귀걸이와 반지로 포인트를 준다.


○ 여름

ㆍ디스플레이 : 여름 분위기 연출 색은 자연 색이 많이 들어가 있어 선명하지 않은 파스 텔 톤으로 블루, 연핑크, 아쿠아그린, 연보라색 등 부드럽고 시원한 색상으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름 색상 연출은 계절에 구분하지 않고 소품 색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 다.

ㆍ주얼리 : 노출의 계절인 여름은 주얼리가 인기를 누리는 계절로 주얼리의 활용 빈도가 높다. 노출이 잦은 계절인만큼 보여주기 위한 주얼리로 팔찌와 발찌를 선택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그 외에도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모든 아이템이 함께 인기를 누리며, 목 걸이는 길게 늘어지는 Y자형 목걸이를, 귀걸이 역시 늘어지는 체인형 이어링과 커다란 링이나 메인이 큰 보석으로 된 이어링 등을 권한다. 금속의 소재로는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화이트골드를, 보석으로는 아쿠아마린, 블루 토파즈, 사파이어, 진주, 수정 등을 사용하면 좋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넬 국제경영전략
  • 디스플레이의 변화를 시도한 샤넬의 총체적인 전략은 대성공을 거둔 것으로 평가된다.④ 샤넬 로고/ Black & White고품질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고집해온 샤넬은 항상 포장을 세련된 디자인의 Black & White 바탕에 고유 로고(Coco Chanel의 CC를 따서 맞대어 놓은 것)로 매치 시켰다. 이렇게 고품질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한 제품은 가격과 직접적인 연관성을 가진다.그녀의 아버지는 가브리엘 샤넬을 수녀원에서 운영하는 기숙사에 입

  • `클루(CLUE)`와 `악세서라이즈(Accessorize)` 경쟁사 분석
  • 주얼리숍, 재미있고 새로운 모티브가 많아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클루의 매장은 20대 여성들의 감각에 맞추어 네온 핑크,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매장을 구성했다. 기존 액세서리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클루의 매장 쇼윈도에는 빅 사이즈의 모형 파우더와 미셸 일러스트 마네킹으로 액세서리 아이템을 더욱 돋보이게 디스플레이를 하여 즐거움을 주었다. 또한 매장 내부에는 또한 ‘ 미셸의 파우더룸 ’ 이란 공간을 만들어 간단한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제품의 조작방법 및 사용 설명, 정보 등을 문자로 볼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딤채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불편했던 대형 과일ㆍ야채 용기와 손잡이 부분을 개선해 과일과 야채를 구분 보관하도록 중형과 소형 2가지 형태의 용기로 교체했다.또한 딤채는 김치뿐만 아니라 과일, 야채, 육류, 생선 등 각종 생식품을 얼리지 않고 10일 이상 장시간 보관할 수도 있어 싱싱하고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게 되었고, 식혜나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제품의 조작방법 및 사용 설명, 정보 등을 문자로 볼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딤채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불편했던 대형 과일ㆍ야채 용기와 손잡이 부분을 개선해 과일과 야채를 구분 보관하도록 중형과 소형 2가지 형태의 용기로 교체했다.또한 딤채는 김치뿐만 아니라 과일, 야채, 육류, 생선 등 각종 생식품을 얼리지 않고 10일 이상 장시간 보관할 수도 있어 싱싱하고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게 되었고, 식혜나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디스플레이로 통일된 이미지를 유지해 나갔고 표준관리시스템에 의한 VMD를 매장에 정착시켜 나갔다.인적 자원(Person)전략이랜드는 젊지만 경험이 부족한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랜드는 이러한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 필기시험이 없이 원서전형과 장시간의 면접만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하는 독특한 제도를 운영하여 단기간에 우수한 인원을 채용했다. 또한 이렇게 선발된 인적자원의 교육을 위해 과감하고 파격적인 교육적 책을 실시해왔다다섯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