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3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다이어트란?
2.다이어트 열풍의 현광과 원인
3.의식및 실태 조사
4.사례
5.다이어트 방법
6.효과적 다이어트
7.나의 견해
본문내용
사전적 의미: 식사. 규정식. 식이요법.

- 살을 빼기 위한 수단으로 인식되고
있으나 용어 자체는 식이요법을 뜻함.

즉, 식품을 이용한 일종의 건강을 위 한 프로그램


외모 지상주의
서구의 미의 기준 모방하려는 심리
여성(외모)의 상품화
-대중 매체와 미디어의 영향으로 스타들 의 외모 모방심리를 자극
여성의 외모는 경쟁력
-여성은 능력만큼 외모가 사회적 성공에 한 몫을 한다는 생각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음
*자신의 체중에 상관없이 다이어트가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인식
*지나치게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음
*건강보다는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는 다이어트법을 선호
참고문헌
-다이어트의 성정치, 한서설아, 책세상, 2000
-외모는 경제다, 김 삼, 서울미디어, 1998
-외모가 능력, 사설, 한겨레 신문, 2001. 9. 26
http://tvnet.hanmir.com/tvweb/insidetv/insidetv_
http://www.angeldiet.co.kr
http://www.health-diet.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건강다이어트요법 레포트[99점 A+]
  • 다이어트를 강행한 결과 대사 장애로 인한 비만, 알코올 중독으로 인한 비만도 있다.④ 불충분한 수면마지막으로 불충분한 수면도 비만 발생에 기여한다.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수면 시간이 8시간 이상인 경우 6시간 미만에 비해 비만 위험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고, 반대로 수면 충족도는 충족도가 높을수록 비만 위험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보름, 우리나라 청소년의 수면시간, 좌식시간, 신체활동 시간과 비만의 상호관련성, 연세대학교 보건

  • Diet다이어트 레포트
  • Diet차 례머리말무엇을 먹을까?얼마만큼 먹을까?어떻게 먹을까?먹지 말아야 할 음식다이어트 식단다이어트 식단을 위한 준비 및 계획맺음말멋진 몸매의 비결은 식이요법이60%이며, 운동이 40%입니다.무엇을 먹을까?탄수화물 (현미, 콩, 옥수수, 감자 등)단백질 (닭 가슴살, 생선, 두부 등)각종 비타민 & 미네랄, 칼슘물(하루 1.5L~2L, 근육 만드는 남성 4L)간식은 샐러드나 야채, 과일튀긴 음식 보단 찜이나 구이 또는 국얼마만큼 먹을까? 활동량이

  • 다이어트 Diet 레포트
  • 다이어트(Diet)▶ 감자에 대해서감자는 육식을 많이 하는 나라에서는 끼니마다 식탁에 없어서는 안 되는 식품으로, 독일에서는 채소의 왕이라고 할 정도로 감자를 많이 먹는다고 한다. 감자는 맛이 담백하고 조리법도 다채로워서 계속해서 먹어도 싫증이 안 나는 것이 특색이다. 프랑스 사람은 튀긴 감자를, 영국과 북구 사람들은 삶아서 먹기를 좋아한다. 또한 미국 사람들은 다채로운 요리법으로 변화하는 맛과 모양으로 감자를 먹는다.지구상 많은

  • [파워포인트] 다이어트와 요요현상 A+발표레포트
  • 다이어트와 요요현상목 차요요 현상 정의요요 현상 원인요요 현상 사례해 결 방 안결 론요요 현상 정의요요라는 일상의 장난감으로부터 유래 되어옴. 아래로 내려갔다 금새 위로 올라오는 장난감으로서 이것을 다이어트 후 일어나는 일종의 부작용과 같은 현상에 빗대어 표현 하였다. 즉 체내의 몸무게가 자신이 원한만큼 빠졌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원상태 혹은 그 보다 더 많은 몸무게를 가지게 된다는 현상을 말하는 것이다.요요 현상 원인몸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전문점 창업계획서
  • 1. 사업 개요(1) 사업 선정본 사업은 매년 다이어트 인구가 증가함에 착안하여 단순한 도시락 사업이 아닌 전문적으로 짜인 다이어트 식단을 이용하여 고객의 입맛과 열량에 맞추어 도시락을 제작 및 배달하는 사업이다. 다이어트(diet)와 웰빙(well-being)의 열풍으로 사람들은 음식을 단순한 맛이 아닌 자신의 건강 및 몸매를 생각하며 먹고 있다. 또 바쁜 현대인들은 직접 식당에 가서 먹는 것 보다는 배달음식을 좀 더 선호하는 추세이다. 그래서 맛만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