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 네이버 NHN의 글로벌전략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NHN의 연혁 및 제공서비스

본론
NHN 재팬
NHN 차이나
일본과 중국에서의 전술방향

결론
본문내용
성장배경
2000년 7월 네이버와 한게임통합 후 NHN으로 상호변경
지식in 활용하여 1위포털로 급부상
공동 ceo제에서 최근 의사결정의 추진력 강화를 위해 단독 ceo제로 변경
단순히 포털에 그치지 않고 게임 등 시대에 맞는 컨텐츠개발

제공 서비스
네이버 : 통합검색, 지식검색, 도서본문검색. 종합뉴스, 메일서비스, 지식쇼핑, 블로그 등으로 국내 최고의 포털로 성장
한게임 : 일일 이용자 300만의 대형게임커뮤니티 확보. 현재 60여종의 인터넷게임을 제공, 다양한 장르로 서비스영역을 확대
쥬니어네이버 : 어린이들에게 무해한 사이트만을 선정, 구성. 어린이 전용 메일, 숙제도우미 등을 제공


현위치

국내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하는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자리잡음

한게임은 일본게임의 퍼블리싱사업도 확대

네이버는 검색부분에서 68%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사업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새로운 전략제안
  • NAVER기업전략분석 보고서INDEX1. NHN 네이버(NAVER) 기업소개(1) 네이버 (NAVER) 기업개요(2) 네이버의 주요사업내용2. 네이버 SWOT분석3. 네이버 5 Forces 모델분석4. 네이버의 주요서비스 소개5. 네이버의 경쟁우위요소6. 네이버의 시장가치분석7. 네이버의 주요사업전략(1) 포털사이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Daum (다음)-Google (구글)3) 현상황분석(2) 엔터테인먼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CJ엔터테인먼트-Gung Ho Online3) 현상황 분석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 네이버 기업성공사례 연구INDEX1. NHN 네이버 기업소개 2. 네이버 서비스 특징3. 시장분석4. 네이버의 성공요인5. 네이버의 경영전략(1) 국제경영전략(2) 모바일시장에서의 전략6. 네이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7. 네이버의 마케팅전략(1)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전략(2) 공격적인 마케팅(3) 지식검색마케팅 (4) 감성마케팅 8. 네이버의 향후전략과 미래 전망1. NHN 네이버 기업소개 1999년 6월에 설립된 NAVER는 자체 개발한 검색

  •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
  • 네이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네이버 글로벌전략 성공,실패사례(1) 일본진출 성공사례(2) 태국진출 성공사례(3) 한국시장 실패사례7. 네이버라인 향후전망CONTENTS1. 네이버 기업소개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No. 1 검색 포털 네이버, 쥬니어네이버, 해피빈 운영자회사 ‘라인주식회사’의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라인’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기반 확보(1) 네이버 기업소개LINE corperate2000년 9월 4일 설립NHN 재팬에서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 7P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네이버 라인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모바일메신저 시장상황분석4. 네이버라인의 비즈니스모델 분석5. 네이버라인의 수익창출방식6. 네이버라인의 성공과 실패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요인(2) 한국에서의 실패요인7. 네이버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전략8.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eople(7) Physical Evidence9. 네이버라인의 향후전망10. 결론1. 네이버 라인 LINE 소개NHN Ja

  • [다국적기업, 국제경영] 싸이월드 중국진출전략
  •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에 있다. 그런 측면에서 이번 중국서비스 오픈은 싸이월드가 IT강국 대한민국의 대표 인터넷서비스로서, 해외무대에서 새로운 한류열풍을 이끌고 나갈 문화상품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는 중요한 계기로 삼아 앞으로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내 Regional brand로 싸이월드서비스의 성공적 정착에 힘쓰는 동시에, 싸이월드가 진정한 글로벌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한 경쟁력도 보완, 강화해가며 독창적인 1인 미디어 서비스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