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베이커리, 파리바게뜨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베이커리 산업 현황

파리바게뜨 소개

파리바게뜨의 현재 위치

중국시장 현황

중국시장 진출 전략

예상되는 결과
본문내용
세계적 기업들의 본격적인 투자와 로컬 기업들의 급성장으로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될 전망


중국 소비자 특성파악 가능한 시장 세분화 변수 선발

명확한 positioning 전략 바탕으로 일관된 세부 전술 수행

中國 브랜드 naming 전략 이용

국가 및 기업 브랜드 이미지 효과 이용

제품별, target별 광고 매체 차별화

구전 및 제품 사용 경험을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

현지 직원 마케팅 아이디어 적극 수용


현지 업체와의 경쟁에서 뒤지지 않을 수 있는 전략 수립


08년 베이징(北京)올림픽, 2010년 상하이 세계박람회 기점으로
상하이와 베이징, 광저우(廣州) 등
중국 전역에 걸쳐 순차적으로 점포 수 500여 개로 확대


현지공장과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형태로 매장을 운영해 중국 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


중국 인구 14억명 가운데 최상위 소비자 집단 1% 1,400만명을
전략적 소비대상으로 고급화된 차별화 비즈니스 모델 적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ppt 화려하기만 하지 참고할만한 내용은 전혀없음. 돈아까움.
  • tlsaud***
    (2005.12.14 15:31:08)
회원 추천자료
  • SPC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SPC 기업분석 레포트
  • 파리크라상 설립2002.11.25 삼립식품 인수2004.01.01 SPC 그룹 출범 2004.09.10 상해 SPC, 파리바게뜨 1호점 ( 구베이점) 개점 2005.10.14 PB USA , 파리바게뜨 1호점 개점 2005.12.01 식품종합 연구소 ( 현 SPC 식품생명공학연구소 ) 설립2008.07.03 우리밀 전무기업 밀다원 인수2011.01.28 잠바주스 ( Jamba juice) 론칭2011.04.01 샤니 삼립식품 기업 합병2012.09.06 파리바게뜨 국내 베이커리 최초 싱가포르 진출 SPC 기업환경분석1. SPC 외부환경분석경영환경이란 기업활동과 직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파리바게트)
  • 진출, 중국 베이커리 시장이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는 대만과 홍콩브랜드가 이미 들어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파리바게트가 우위를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중국 시장의 성장세와 잠재력에 대한 기대로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 파리바게트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파리바게트를 선정해 보았다. 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 [국제마케팅] 파리바게트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중국시장 진출의 사례연구
  • 진출, 중국 베이커리 시장이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는 대만과 홍콩브랜드가 이미 들어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파리바게트가 우위를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중국 시장의 성장세와 잠재력에 대한 기대로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 파리바게트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파리바게트를 선정해 보았다. 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 * 차 례 *Ⅰ. 서론Ⅱ. 본론 ⅰ.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1. 연혁2. 미션과 비전ⅱ.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 및 파리바게뜨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1. 베이커리시장 발전배경과 성장2. 중국 내 베이커리기업 현황3.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현황ⅲ.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1. 브랜드명 결정2.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3. 다양한 제품과 고급서비스 제공 및 고급화 이미지 향상4. 치밀한 상권 분석 - 상하이, 베이징,티엔진 주요 상권 공략ⅳ. STP전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