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베이커리, 파리바게뜨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내 베이커리 산업 현황
파리바게뜨 소개
파리바게뜨의 현재 위치
중국시장 현황
중국시장 진출 전략
예상되는 결과
- 본문내용
-
세계적 기업들의 본격적인 투자와 로컬 기업들의 급성장으로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될 전망
중국 소비자 특성파악 가능한 시장 세분화 변수 선발
명확한 positioning 전략 바탕으로 일관된 세부 전술 수행
中國 브랜드 naming 전략 이용
국가 및 기업 브랜드 이미지 효과 이용
제품별, target별 광고 매체 차별화
구전 및 제품 사용 경험을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
현지 직원 마케팅 아이디어 적극 수용
현지 업체와의 경쟁에서 뒤지지 않을 수 있는 전략 수립
08년 베이징(北京)올림픽, 2010년 상하이 세계박람회 기점으로
상하이와 베이징, 광저우(廣州) 등
중국 전역에 걸쳐 순차적으로 점포 수 500여 개로 확대
현지공장과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형태로 매장을 운영해 중국 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
중국 인구 14억명 가운데 최상위 소비자 집단 1% 1,400만명을
전략적 소비대상으로 고급화된 차별화 비즈니스 모델 적용
자료평가
- ppt 화려하기만 하지 참고할만한 내용은 전혀없음. 돈아까움.
- tlsaud***
(2005.12.14 15:31: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