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설문지] 커피빈(Coffee Bean) 브랜드 이미지 및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커피 브랜드에 대한 설문입니다

1. 커피 브랜드 중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① 스타벅스 ② 커피빈 ③ 파스쿠치 ④ 자바커피 ⑤ 할리스 ⑥ 로즈버드
⑦ 기타:

2. 커피 브랜드 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① 스타벅스 ② 커피빈 ③ 파스쿠치 ④ 자바커피 ⑤ 할리스 ⑥ 로즈버드
⑦ 기타:

3. 2번에 체크하신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맛이 좋아서 ② 분위기가 좋아서 ③ 가격이 적당해서 ④ 서비스가 좋아서
⑤ 직원이 친절해서 ⑥ 가까워서
⑦ 기타:

4. 커피 브랜드 중에서 한 가지 브랜드에 애호도를 갖고 있습니까?
  매우 그렇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지 않다
(1)----------(2)----------(3)----------(4)----------(5)

5. 선호하는 커피 브랜드가 가까운 곳에 없다면, 다른 브랜드를 선택해도 차이가 없습니까?
  매우 그렇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지 않다
(1)----------(2)----------(3)----------(4)----------(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스타벅스와 로즈버드 서비스비교분석
  • 설문지 내용 선정 (SERVEQUAL의 5개 차원을 중심으로) 4.2 설문 결과 분석Ⅲ 결론 *참고 문헌Ⅰ. 서론1. 조사의 필요성 및 방향조사의 필요성현재, 국내의 테이크 아웃 커피 시장이 빠르게 팽창하고 있다. 1997년 북미에서 성공한 스타벅스가 국내에 들어옴으로써, 국내소비자들의 커피 문화가 바뀌었고, 많은 테이크아웃 매장들이 거리에 많이 생기게 되었다. 현재,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커피빈, 시애틀즈 베스트커피, 카페 네스카페 등의 외국계 브랜드

  • [마케팅조사] `커피빈` 마케팅조사
  • 커피빈 건물 외관.2. 연구목적 국내 시장의 상위업체 경쟁구도 심화지속되는 경기불황고성장의 둔화커피빈의 핵심역량 발견 마케팅 전략적 시사점 제공향후 발전 방향 제시커피를 즐겨 마시는 지 여부선호도 조사만족과 문제점에 대한 개선점커피빈의 이용실태와 이미지3. 조사방법 및 실시 과정 사전조사 및 표적집단 면접의 시행설문지 작성3. 조사방법 및 실시 과정 160명의 표본에 대해 설문조사 실시(주타깃 20대 여대생)160부 회수 후 14

  • [마케팅조사론] 커피빈 1위 탈환 전략
  • 조사론 커피빈 1위 탈환 전략.hwp커피빈 1위 탈환 전략!과 목 : 마케팅 조사론학 과 : 학번/이름 : 제 출 일 : 2005. 6. 22. 수 목 차1.서 론 1) 조사 회사 선정과 회사 배경 22) 회사 선정 이유, 가설, 조사 디자인과 자료 수집방법 8 2. 본 론 1) 자료 분석방법 102) 조사 자료 분석과 발견점 103. 결 론 1) 발견점 요약 및 제안 142) 한계점 16* 부록설문지 첨부 SPSS자료 첨부(별도)1. 서 론 (1) 조사 회사 선정 The Coffee Bean & Tea Leaf조사 회사 배경조사 회사의

  • 커피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ffee Bean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최종 보고서 – 목 차 조사 개요Ⅱ. 라이프스타일 개요Ⅲ. 커피빈의 현 마케팅 전략Ⅳ.커피빈무엇이 부족한가?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빈 마케팅 전략 Ⅵ. PR 전략Ⅶ. 전략 효과 분석 및 결론Ⅷ. 한계점I.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

  • 커피빈 마케팅조사 분석
  • 커피빈 건물 외관.2. 연구목적 국내 시장의 상위업체 경쟁구도 심화지속되는 경기불황고성장의 둔화커피빈의 핵심역량 발견 마케팅 전략적 시사점 제공향후 발전 방향 제시커피를 즐겨 마시는 지 여부선호도 조사만족과 문제점에 대한 개선점커피빈의 이용실태와 이미지3. 조사방법 및 실시 과정 사전조사 및 표적집단 면접의 시행설문지 작성3. 조사방법 및 실시 과정 160명의 표본에 대해 설문조사 실시(주타깃 20대 여대생)160부 회수 후 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