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아침매니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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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10.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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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개요
제품
경영진
사업 환경
SWOT 분석
마케팅 계획
운영 계획
재무 계획

본문내용
웰빙 시대에 맞춘 영양력이 높은 제품
아침을 거르는 많은 고객을 위한 제품
고객의 취향에 맞게 맞춤식 제품


- 저희 기업의 제품은 고객님의 건강을 생각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웰빙시대에 발맞춰 영양 력이 높고, 아침을 거르는 많은 고객을 위한 제품입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곡류물을 직접 선택하여 제공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이점에 있어서는 다른 기업과의 약간의 차이를 두었습니다.

- 저희 회사는 고객님이 곡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끔 하는 맞춤식 선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곡류물의 종류를 필요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00싸전을 거래처로 두어 재무부문에 있어서는 좀 더 싼 가격에 곡류물을 들여오고 영업부문에 있어서는 좀 더 좋은 품질의 선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주 고객층은 아침에 일찍 출근하시는 공기관의 공무원이며 그밖에 공기관 주변이라면 아침을 거르는 학생들을 위하여 가정집에도 선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장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시장성장은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선식을 배달하는 업체는 드물고 거의 녹즙이나 요구르트 혹은 우유를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 제품보다는 선식이 고객님의 아침을 채워주기에 더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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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 잘 참고했습니다.
  • fl***
    (2010.05.09 22:34: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욕나온다. 허접그자체다
  • byul***
    (2005.11.15 22:5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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