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론]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획의도
2. 기본계획
3. 세부계획
4. 운영계획
5. 예산계획
6. 결론
- 본문내용
-
1. 기획의도
1.1 행사의의
- 본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뮤지컬(크리스마스 캐롤)을 통한 가족간의 사랑이란 메시지를 전하고 경희호텔에서의 좋은 추억을 조성하는데 있다.
1.2 사업 배경 및 목적
- 문화사업 영역의 배경을 조성하고 고객에게 부대서비스를 제공 한다.
- 우수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경희호텔의 위상과 이미지를 제고 한다.
1.3 컨셉 - 크리스마스 캐롤
찰스 디킨즈의 작품으로 탐욕스러운 구두쇠 스크루지 영감이 모두가 행복에 젖는 크리스마스이브 날마저 홀로 쓸쓸하고 적막한 침실에서 잠을 청하다 과거, 현재, 미래의 유령을 만나 그 동안 사랑 없고 탐욕스럽게 살아온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게 된다는 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