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견학] 리츠칼튼호텔을 다녀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30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리츠 칼튼 호텔을 볼 때마다 리츠칼튼 호텔의 로고인 왕관과 사자 상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었다. 다른 마크보다도 위엄과 품격이 느껴졌기 때문이었다. 호텔 클럽에서 일하시는 분의 도움을 받아 평소에도 호감을 갖고 있었던 리츠 칼튼 호텔에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좋았다.
리츠 칼튼의 전통과 자부심에 대해 짧게나마 들을 수 있었고, 항상 질 높은 서비스를 해야한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라는 것도 느낄 수 있었다. 호텔을 둘러보았을 때 호텔에서 종사하고 있는 분들의 따뜻한 미소와 편안함을 느낄 수가 있었다. 확실히 다른 서비스업 보다 훨씬 질이 높은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것 같았다. 리츠 칼튼 호텔에 딱 들어설 때 다른 호텔도 그렇겠지만 럭세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특히 이 호텔은 인테리어 면에서 많은 신경을 쓴 것 같다. 큰 것부터 조금한 소품까지도 70%이상이 수입해 온 물건들이라고 한다.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인테리어를 비롯해,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가 느껴져 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 제 목 : 특급호텔에 관한 조사(리츠칼튼) 과 목 명 : 호텔 경영 정보론교 수 명 : 학 과 : 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2005/03/14 목 차Ⅰ. 서론 1. 호텔의 개요 Ⅱ. 본론2. 리츠칼튼의 소개 3. 리츠칼튼의 가치(매출액, 매출현황, 수익률 등) 4. 리츠칼튼의 마케팅 전략 및 서비스 5. 리츠칼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Ⅲ. 결론6.문제점 및 개선안7.관련 보도 자료 (참고문헌과 출저)1.호텔의 개요오늘날 호텔은 서비스분야의 대표산업으로써 단순히

  • [호텔경영론]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과 특급호텔사례분석
  • 호텔을 보았지만,이번 과제를 준비하며 공급자의 입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러 가지 마케팅 기법도 알게 되고 사례를 분석 하면서 여러 가지 관점에서 특급호텔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다른 특급호텔의 사례도 간단하게 분석하였습니다.열심히 준비했습니다.2. 우리나라 특급호텔 현황서울호텔롯데 서울 중구 소공동 1번지 스위스그랜드호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201-1번지 호텔 리츠칼튼 서울 서울시 강

  • [호텔경영] 리츠칼튼 서울과 싱가폴 비교
  • 리츠칼튼 서울과 싱가폴 비교목차-리츠칼튼 서울Ⅰ.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소개 -12. 리츠칼튼의 직원관리 및 부서소개 43. 리츠칼튼 객실 소개 및 각 업장 소개 84.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인적판매 현황 - 135. 리츠칼튼 서울의 마케팅 전략 - 146. 리츠칼튼의 마케팅 사례 -187. 리츠칼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브랜드 위치 248. swot 분석

  • 관광기업의 인사관리 사례
  • 견학(3일)야외 교육 과정을 통하여 심신을 단련하고 흐트러졌던 마음가짐을 바로 잡고 직원간의 Team Work을 배울 수 있으며 직장 생활의 처음 하는데 있어서 나약해지기 쉬운 정신을 강인하게 단련하는데 있다.⑤ 새 시대를 맞이하여(1일)정기적으로 자신과 회사의 VISION을 정립, 준비토록 하고, 직장생활 시작 전 스스로의 마음가짐을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교육 기간 동안의 내용을 정리하고 Feedback을 통하여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또한

  • 리츠칼튼 호텔 마케팅전략
  • ◆ 리츠칼튼 호텔Ⅰ. 서론 - 선정이유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리츠칼튼 호텔의 뜻을 이어받아 1995년 리츠칼튼 서울이 탄생하였다. 서울 역삼동에 자리 잡고 있는 리츠칼튼 서울은 품격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개관 1년만인 1996년 객실 점유율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였고, 지금도 높은 회전율을 보이며 객실 점유율 및 객실당 수익률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작지만 아름답게라는 회사 슬로건 아래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