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사례] 온라인장난감업계를 뒤바꾼 월마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장난감 산업의 특성
Etoys와 Toys “R” Us
월마트의 등장 및 성공요인
시장선점효과의 어려움
느낀점
- 본문내용
-
Off-line시장에서 선두주자였던 Toys “R” Us
Etoys에 맞서 1998년 on-line상에서 toysrus.com을 세움
Click-and-mortar 즉,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접근
1980년대 category killer라는 형태로 연간 30%의 성장률을 보임 -> But … 점차 시장점유율 하락
현재 아마존 닷컴에서 대행해주는 방식으로 유지
Toys “R” Us 부진의 원인
너무나도 난잡한 On-line 상에서의 site 모습
고객에 대한 배려가 전혀 보이지 않음
제품의 수가 턱없이 부족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의 부실
On-line 장난감 시장의 시초인 Etoys
1997년 10월에 Toby Lenk가 설립
웹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장난감 판매업을 시도함
도서 시장의 아마존 닷컴을 벤치마킹함
현재 Kbtoys에 인수되어 재오픈하였다
자료평가
- 완전 허접하심
- newgu***
(2005.11.17 22:56: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