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실태 및 태도에 관한 조사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최근 한 달간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에 관한 질문
본문내용
I. 최근 한 달간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1]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
□ 예 □ 아니오

[1-1] 이용하신 적이 있다면, 한 달에 몇 번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으십니까?
□ 1~2회 □ 3~4회 □ 5~6회 □ 기 타

[1-2] 주로 누고와 같이 이용하십니까?
□ 친구 □ 연인 □ 가족 □ 혼자 □ 기타

[1-3] 이용시 만족하셨습니까?
①-------②-------③-------④-------⑤-------⑥-------⑦
매우 불만족 보통이다 매우 만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게다냐??
  • tangamja2***
    (2006.06.23 11:11:24)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학] 패밀리레스토랑 실패 사례와 성공 요인 분석-TGIF의 롯데리아 인수 중심으로
  • 목 차제 1장. 서론 1. 연구의 목적2. 연구 문제3. 연구진 소개제 2장.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2. 기업 및 산업의 동향3. 경쟁사 분석4. 고객분석5. STP분석제 3장. 연구: 면접1. 심층면접의 접근방향2. 심층면접 제 4장. 조사 설계1. 연구 대상2. 목적3. 이용동기에 관한 선행연구3. 설문지 내용 4.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관한 선행연구5. 조사계획제 5장. 분석결과1. 일반적 특성2. 신뢰성 검증3. 상관분석4. 교차분석5. 요인분석제 6장. 결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패밀리레스토랑의 제휴할인카드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및 신뢰도 분석 .202.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실태 .263.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34. 회귀분석 35Ⅵ. 결론 및 제언 381.

  • 품질문화 논문 요약
  • 설문지는 서울지력에 위치한 체인음식점(전국적으로 5개 이상 체인점을 확보한 업체)를 이용한 적이 있는 20세 이상 남, 여를 임의 선정하여 2002년 3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에 걸쳐 예비조사를 실시하여 부족한 설문지 구성을 보완, 수정한 후 설문지 구성과 내용을 설계하였으며, 본 설문에서 응답자의 일반적 특성을 제외한 모든 문항에 대한 평가척도로 Likert의 5점 척도를 사용하였다.② 표본의 추출 및 자료수집 방법기초 자료는 연구자와 사전에

  • [학사][외식산업]패스트푸드점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 조사 대상자의 월 평균 용돈은 32.3%인 97명이 월 100,000원 ∼ 200,000원으로 제일 많았고, 31.3%인 94명이 200,000원 ∼ 300,000원으로 조사되었다.롯데리아맥도날드K F C파파이스피자헛버거킹101(33.7%)112(37.3%)54(18%)15(5%)15(5%)4(1%)주로 이용하는 패스트푸드점으로는 맥도날드가 112명(37.3%)으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 으로 롯데리아, KFC, 파파이스, 피자헛, 버거킹 순으로 나타났다.2. 이용실태조사에 관한 내용항 목빈 도(명)비 율(%)선 호 정 도아주 낮다낮

  • [외식관광]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에 따른 고객 만족 및 재 방문 관계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을 인식하여야 할 것이다. 목 차(Table of Contents)제 1 장 서론제 1 절 문제 제기와 목적1. 문제의 제기2. 연구의 목적제 2 장 이론적 배경제 1 절 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제 2 절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의 이론적 고찰제 3 장 연구모형의 설계, 조사방법제 1 절 연구모형 설계1. 연구모형2. 변수의 조작적 정의제 2 절 가설의 설정제 3 절 조사설계 및 방법 1. 조사개요2. 설문지의 구성 및 내용제 4 절 자료수집과 분석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