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브랜드] 중국광고에 나타난 가치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5 / 2019.12.24
- 2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중국광고 시장의 특징
1) 중국의 광고시장
2) 중국의 소비자
3) 중국의 광고 규제
3. 광고에 나타난 가치 연구
1) 연구 목적
2) 연구 방법
3) 연구 결과
4. 중국인이 중시하는 가치 분석
1) 광고 연구들에 나타난 가치
2) 훕스테드의 문화 차원을 통한 분석
3) 트롬피나르의 문화 차원을 통한 분석
5. 기타 국가와의 가치 비교
1) 미국. 일본과의 비교
2) 한국. 태국과의 비교
3) 독일. 프랑스와의 비교
4)
6. 소구 및 표현 기법을 통한 비교
1) 영국. 프랑스와의 비교
2) 한국. 태국과의 비교
7. 결론 및 한계
1) 결론
2) 한계
- 본문내용
- ‘문명의 충돌’이라는 전지구적으로 ‘문명’을 중심으로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형성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세계무역기구의 출범, 유럽공동시장이나 북미자유무역지대의 결성등 오늘날의 지구촌이 블록화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과 더불어 더 이상 놀랄만한 일은 아닌 것이 되었다. 또한 이 같은 문명을 중심으로 하는 비슷한 문화권들의 집합 속에서 현재의 브랜드국제화 또는 글로벌브랜드에 대한 진실이 Levitt (1983)의‘Homogenization(Globalization) 이론’에서 Klein (2000)의 ‘Nologo’ 반론으로 귀결되고 있다는 사실도 이 같은 문명권의 통합, 분열과 더불어 많은 학자들의 동의를 이미 얻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이러한 브랜드 국제화에 대한 추상적인 논의에서 더 나아가기 위해서, 브랜드 전략가들은 브랜드의 국제화 또는 지역화의 정도, 시기, 장소에 대한 결정을 하는데 응용할 수 있는 브랜드 분류 기법과 지리적, 환경적 요인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결정 기준을 마련할 때에 무엇보다도 한 문명권, 더 나아가 비슷한 제도 권역을 창출하게 만들어내는 근원인 각 국가의 문화를 연구해야만 하는 필요성을 인식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 유형 중 로스만의 3가지 모델의 특성을 비교해서 설명하고 적용 사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
- 왕가위 감독의 `중경삼림` 미장센 분석
- 의료사회복지현장과 관련된 영화를 감상하고 감상문을 제출하시오 (의료사회복지사의 주요 역할과 관련된 자신의 느낀 점을 중심으로 작성)
- 신뢰도와 타당도는 측정도구의 우수함을 판별하기 위한 중요한 두 가지 기준입니다 신뢰도와 타당도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둘 간의 관계를 예를 들어 설명해 보시기 바랍니다
- 미술교사의 자질을 설명하고, 예비보육교사로서 자신이 보완해야 할 자질과 이유에 대해 서술하시오
- 홉스테드의 문화모형이론 및 사례 적용 연구(한국과 영국)
- 여러분이 주로 관심을 두는 분야(장애인, 아동, 여성 등)을 떠올리고, 해당 분야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하게 된다면 어떤 개입을 통해 클라이언트 및 지역사회의 사회적 관심을 높일 수 있는지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개입전략이나 프로그램을 구상하여 그 내용을 서술하시오
- 장애인가족지원 가족에 대해 알아가기
- 지역사회복지론] 영국 베버리지 보고서의 내용을 소개하고, 베버리지 보고서가 현재 우리나라 지역사회복지에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 내용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특수아 가족지원에 대한 내용과 특수아 가족지원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하고 특수아 가족 지원 중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하고 우선시 되어야 하는지 의견을 서술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