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TG삼보노트북 AVERATEC(에버라텍) 브랜드 강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테마선정 이유
Ⅱ. 가설 설정
Ⅲ. 상황분석
1. 노트북 시장분석
2. 경쟁사 및 자사분석
3. 소비자 분석
Ⅳ. Isuues 도출
Ⅴ. STP전략
Ⅵ. 브랜드 강화전략
- 본문내용
-
■ PC 시장의 동향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데스크톱 시장의 하락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트북 시장은 지난해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노트북의 수요 증가는 데스크톱의 대체수요로써, 이동성이 간편하고 성능 및 용량에서 데스크톱과 동등한 기능을 발휘하게 된 노트북의 발전에서 비롯되었다고 평가된다. 이전의 PC 시장에서 데스크톱의 비중이 월등히 컸던 것은 가격대비 성능 면에서 노트북보다 우월하였고 노트북의 가격대가 고가로, 일반적인 목적으로 일반 소비자들을 구매 타겟으로 삼기에는 데스크톱에 비해 경쟁 우위의 요소가 부족하였다. 하지만 기술의 발달로 더 정밀하고 소형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꾸준히 하락하여, 현재 90~120만 원대의 저가형 노트북이 많이 출시되었으며, 그 기능도 데스크톱에 크게 뒤지지 않기 때문에 과거 업무환경이나 개인적 컴퓨터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데스크톱PC의 영역을 노트북이 점차 점유하며 기업이나 가정에서 노트북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