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다운로드: icon샤넬.pptx


목차
1. 샤넬 브랜드소개
(1) 샤넬 브랜드개요
(2) 샤넬 브랜드역사

2. 샤넬의 디자인철학

3. 샤넬 경영전략

4. 샤넬 SWOT분석

5. 샤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넬 마케팅믹스 4P

7. 샤넬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신비주의 마케팅
(2) 미스치프 마케팅
(3) 귀족마케팅
(4) IT활용 마케팅

8. 샤넬이 현대패션에 미친영향

9. 비판과 시사점
 
본문내용
전략 Strategy : 코코 샤넬의 ‘지속적인 변화’라는 가치관을 계승하는 과정에서 샤넬의 전략은 형성된다.
조직 Structure : 디자이너가 스태프들의 기술과 경험을 믿고 전적으로 맡기는 우연한 조직 구조이다.
사내 구조 Systems : 샤넬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인재이다.
샤넬은 이미 복지제도를 도입하여 직원들에게 자부심과 긍지, 애사심을 심어주었다.
가치관 Shared Value : 코코 샤넬이 남긴 철학을 이해하고 지키는 것. 수호 + 혁신 = 변화
2024-04-26 19:53:5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4 [0.00044]/[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95352964084'; [0.0004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72687; [0.0011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72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