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ZARA 자라 브랜드성공요인과 ZARA 한국진출사례및 ZARA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나의의견정리

다운로드: iconZARA.hwp


목차
1. ZARA 브랜드현황
(1) 브랜드개요
(2) ZARA 현황

2. ZARA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ZARA 비즈니스모델 및 생산전략

4. ZARA 경쟁사분석
(1) 유니클로
(2) Forever21
(3) GAP

5. ZARA 한국시장 진출전략

6. ZARA SWOT분석

7. ZARA STP분석

8. ZARA 마케팅 4P전략

9. ZARA 성공적인 차별화 전략

10. ZARA 향후방향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ZARA 자라는 1975년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가 스페인 갈라시아 라코루냐에 최초로 설립하였다. ZARA 자라 라는 이름은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가 크게 감명 받은 그리스영화 ‘희랍인 조르바(Zorba the Greek)’에서 유래했다. ZARA 자라는 글로벌 패션브랜드 자리매김하고 하고 있으며 여성복과 남성복, 유아복을 아우르는 스페인의 패스트 패션(Fast Fashion)브랜드이다. 이러한 패스트패션(Fast Fashion) 브랜드들은 주로 SPA(Special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방식을 활용하는데 자사가 제품의 기획, 생산과 판매, 유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시켜 운영하는 매장을 의미한다. ZARA 자라 또한 SPA 시스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설립자인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는 1980년대 초반에 이르러 ZARA 자라의 스페인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INDITEX라는 모회사를 설립하였다.
2024-03-29 02:16:5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1 [0.00058]/[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329021655225421'; [0.0005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72593; [0.00103]/[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72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