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SWOT 을 통한 지역 입지분석 - 영등포 타임스퀘어

다운로드: iconSWOT 을 통한 지역 입지분석 - 영등포 타임스퀘어.pptx


목차
1. 타임스퀘어 소개
2. 타임스퀘어 지하상권에 대한 SWOT 분석
3. 개선방안
4. 결론
 
본문내용
타임스퀘어의 유래
서울시는 옛 방림방적과 경방 부지를 중심으로 상업복합기능을 도입해 지구단위계획을 결정.

시행사인 ㈜경방은 90년대 말부터 지구단위계획에 맞춰 사업계획 추진. 2009년 9월 경방필 백화점 재건축, 경방 타임스퀘어 설립

영등포역 - 지하상가 – 신세계 백화점 – 타임스퀘어로 이어지는 대규모 쇼핑단지 탄생.
연 매출 1조 4천억 원, 하루 평균 방문객수 20만 명, 연면적 37만 평방미터로 강남 코엑스몰과 비견되는 규모.
과거 구도심으로서 집창촌, 낡은 공구단지 등의 이미지를 없애고 서남권 랜드마크로 급부상.
2024-04-26 19:17:1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2 [0.0006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91713702469'; [0.00049]/[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72313; [0.0010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72313;